추천맛집

  • [애슐리]평촌 애슐리
    2019/12/04
    ...맛집입니다~~ㅋ애슐리W 평촌점은 워낙 사람이 많아서동생이랑 주말에 갈까하다가백퍼 웨이팅 있는 주말 피해서 평일 디너를 공략하고 왔는데치킨시즌 만족도 완전 높아요~~^^디너 시작하자마자 들어가서 좀 한산하게...
    상권 : 안양 | 뷔페 | 추천수 : 0 | 작성자 : 파란빵
  • [애슐리]애슐리 평촌
    2019/09/18
    ...지금 새우축제중~~!!애슐리 평촌으로 새우먹방하러 고고고~~역시나..사람들 늠 많고..ㅋ대기표 뽑고 번호 호출될때까지 기다리기~~~ 애슐리W 가격은평일 런치 13900원평일 디너, 주말, 공휴일...
    상권 : 안양 | 일반뷔페 | 추천수 : 0 | 작성자 : 파란빵
  • [수사]수사 평촌
    2019/06/05
    ...들어갑니다~이유는 모르겠지만평촌점은 선결제로 바뀌었더라구요~스시 먹방 때문에 간건데전반적으로 음식은 괜춘했지만직원분들 응대는 별로였어요~그래서 음식도 맛이 떨어지는 기분~ 수사 가격은성인 평일 점심...
    상권 : 안양 | 전문뷔페 | 추천수 : 0 | 작성자 : 파란빵
  • [애슐리w]애슐리 딸기
    2019/03/06
    ...베리 팜 시작~~!! 애슐리W 평촌점엔리얼 베리 팜 메뉴들이 여기저기서 유혹하고 있어요~딸기축제를 위한달콤달콤 베리디저트메뉴들 이외에도이번 시즌 애슐리W에는 취향저격 메뉴들이 많아서 좋아요~ㅋ 매운맛 제대로 볼수...
    상권 : 안양 | 일반뷔페 | 추천수 : 0 | 작성자 : 파란빵
  • [그레이폭스]그레이폭스
    2017/05/08
    ...여자들 입맛 취향저격하기 좋은 평촌 파스타 맛집 그레이폭스~브런치를 즐기기도 좋고원두 로스팅을 직접 하는곳이라 카페로 즐기기도 좋은 곳이에요~앳호텔 아래층에 위치하고 있어서호텔로 들어가는건가 입구 찾을때 긴가민가...
    상권 : 안양 | 양식 | 추천수 : 2 | 작성자 : 파란빵

맛집

맛지도

맛집 Q&A

  • 평촌 스테이크 맛난 집..?
    2008/04/23
    ...스테이크를 대접할까 하는데평촌에 맛있고 격식있게 하는곳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여러명이 갈것이기 때문에 가격적으로 부담스럽긴 한데 가격대도 알고 계시면가르쳐 주세요.. 그럼 젊은것들(ㅋㅋ)은 스테이크 피해...
    답변수 : 2개 | 조회수 : 6751 | 추천수 : 3
  • 평촌맛집
    2014/11/08
    평촌에 갈일이 있는데요.평촌에 식사를 하려고 하는데 맛집 찾고 있습니다.평촌 맛집 아시는 분 추천 좀 해주세요...
    답변수 : 0개 | 조회수 : 16323 | 추천수 : 0
  • 평촌 초밥집
    2009/12/12
    ...쪽이면 더욱 좋구요....평촌역도 멀지않으니 평촌역도 좋습니다...스시히로바 같은 회전초밥집도 좋고... 일반 초밥집도 관계없습니다..맛있고 깔끔하 곳이였음 합니다..사진정보 주시면 더욱이나...
    답변수 : 1개 | 조회수 : 7816 | 추천수 : 8
  • 평촌에 맛있는집
    2007/10/24
    좀있다 저녁에 선생님과 저녁약속이 생겼는데요 맛있는집을 모르겠네요저녁식사와 소주도 한잔할수있는 그런곳 어디 없을까요?깔끔하고 맛있는곳으로 추첮좀 해주세요~제가 아는곳이 하나도 없네요...ㅠㅠ빠른답변들 부탁드려요~
    답변수 : 2개 | 조회수 : 4003 | 추천수 : 1
  • 평촌 만두집 문의드립니다
    2006/12/22
    평촌에 살고 있습니다어머님과 가족들이 맛있게 먹을수 있는 만두집이 있을까 문의드립니다분식집 분위기만 아니라면 추천 바랍니다
    답변수 : 4개 | 조회수 : 5049 | 추천수 : 8

요리판

요리 Q&A

  • 혈관에 좋은 음식 좀 알려주세요
    2009/07/16
    어제 부모님께서 병원에 가셔서 건강 검진을 받으셨는데요피를 뽑을때 간호사가 엄마보고 핏줄이 애기 핏줄 같다면서혈관을 아주 힘들게 찾았다고 하네요(피를 뽑다가 혈관이 터져서 멍이 드셨어요 ㅜㅜ)혈관벽이 두꺼워 질수...
    답변수 : 15개 | 조회수 : 116725 | 추천수 : 5
  • 오늘같은 날씨에..
    2007/10/05
    금요일이니 주말이죠..??ㅎㅎ게다가 날씨가 정말 오랜만에 끝내주는 가을하늘이네요..어디론가 떠나고싶지만...아이들 시험기간인지라...에효...ㅜ맛있는 음식으로 달래보려는데...주말에 식구들이랑 집에서 맛난음식 뭐가...
    답변수 : 23개 | 조회수 : 1934 | 추천수 : 0
  • 오징어요리
    2011/07/02
    생물오징어 3마리를 구입해왔는데, 오징어국 끓어먹을려고 하는데,오징어가 남을것 같네요, 남은 오징어로 어떤요리를 해먹야할까요..?
    답변수 : 16개 | 조회수 : 8515 | 추천수 : 7
  • 가을 보양식??
    2008/09/01
    여름에는 더운날을 이기는 삼계탕등을 먹잖아요가을 보양식은 뭐가 있을까여??추워지는 날씨에 감기예방에 좋은 음식이요
    답변수 : 37개 | 조회수 : 2919 | 추천수 : 0

매거진

  • [여행기]경북김천 - 산꼴짝 옛날 솜씨마을 황토염색과 떡만들기 체험
    2013/10/27
    ...희경북 김천 최남단 증산면 평촌리는 해발 1,316미터의 수도산 초입에 있다.평촌마을 평균 나이는 72세다.험준한 산들이 병풍처럼 둘러싸고 있다.평촌마을도 400미터 이상 고지에 자리하고 있으니 산이 깊으면...
    추천수 : 6 | 작성자 : 만년지기우근
  • [여행기]애견팬션~작은통나무집& 그랑샤리오 - 평창 /평창여행
    2012/08/10
    ...예약을 하고 가셔야합니다.평촌 계촌5리엔 많은 팬션이 있답니다.그중 애견과 함께 가면 좋을 애견전용펜션 ~강아지는 없지만 휴가 가보고싶은 곳이네요~사랑하는 애견과 함께 휴가를 가고싶으신분들평창 계촌마을로...
    추천수 : 4 | 작성자 : 행복한노란장미
  • [여행기]냉장고 나라 친구들과 놀아요~~ - 코코몽 녹색놀이터
    2010/07/16
    ...있답니다..코코몽 녹색놀이터 평촌 특별전은..8월 29일까지 한다네요...1층 한켠에 커다란 사물함 코너도 있더라구요...몰라서 무거운 가방 들고 다녔는데...푯말 정도 있어도 괜찮을듯 싶어요...^^이 많은...
    추천수 : 40 | 작성자 : 얌생이
  • 포토존로하스_요고떼
    2009/09/18
    평촌에 있는 로하스 커피전문점의 ~요고떼라는 제품이에요~~약간 요플레?같은 그런 느낌도 나고~~ 커피보다는 몸에도 좋겠죠?^^ㅎ 블루베리맛도 있고, 그냥 일반 요거트맛도 있고..ㅎㅎ맛있어요^^
    추천수 : 1 | 작성자 : 올리브스타일
  • [여행기]평촌닐리
    2009/05/23
    평촌에서파스타가제일맛있는!!!닐리에요 ㅋ사실평촌에오게된지얼마안되서 가본파스타집이몇없긴하지만닐리는갈때마다정말맛있는거같아요그중에서도제가제일좋아하는건 알프레도쉬림프에요!사진은다른거먹었을때지만요 ㅋ정말고소한크림소스에...
    추천수 : 4 | 작성자 : 한성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