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판닷컴맛집

  • 추천맛집
  • 맛집신문고
  • 맛집Q&A
안암동 맛집 알고 계신가요 ?
횽즈 | 2010.10.14 | 과일상자 :0box | 답변:8 | 조회:5573
받은 추천수

안암동은 제대로 가서 놀아본 적이 한번도 없어서

뭐 아는데가 없네요 ~

안암동에 맛집이나 괜찮은 카페, 음식점 알고 계신곳

있으시면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

답변하시면 씨앗 5개를, 답변이 채택되면 씨앗 +10개를 드립니다.
8개의 답변이 등록 되었습니다.
질문자채택, 네티즌채택
re:안암동 맛집 알고 계신가요 ?
bteddy | 2010.10.15
질문자 인사
좋은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질문자에 의해 채택되어 씨앗 10개를 드립니다.

빈이네등딱지

고려대학교 교우회관에서 오일뱅크쪽으로 건너서 경희대 방향으로 조그만

걸어가면 왼쪽에 위치합니다. 홍합탕이 무한리필이라는 매력이 있는 곳 입니다.

방학동안은 수제비 서비스 했었고 여름 되면 팥빙수 서비스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맛도 좋고 후한 인심이 더 해져 고려대 주변에서 사랑받는 집 입니다.

 

제기동시장내 충주집이 고려대생들로부터 많은 사랑받는 곳이지요

가격저렴하고 양도 많고ㅎㅎ 주머니사정이 안좋을 때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었죠.

충주집에서 닭곱창 닭똥집 참 맛있게도 많이 먹었네요. 닭곱창+오돌뼈+닭갈비 하나의 불판에서

구워먹으면 그것도 별미지요.

고대앞 사거리에서 제기시장방향으로 내려오다가 횡단보도앞(제기시장건물전)에서 우회전하면

좌측에 충주집이 있습니다 그 골목 따라가면 현고대닭발 본점도 있습니다.

유명세로 치면 아마 가장 유명한 맛집이 고려대주변에선 현고대닭발이겠지요 지금은 지점도 많이 볼 수 있구요.

제기시장 조금 못 미쳐 길 건너편에 골목에 있는 나그네파전도 유명한 곳이지요

나그네파전집은 왕동그랑땡 고추튀김 파전이 특히 고려대생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베네라스라고 안암역3,4번출구로 나와서 안암오거리 방향으로 내려오다 보면 좌측2층에 있습니다

인도요리전문점 입니다(기업은행365약간 못 미쳐서 건너편2층)

 

고려대학교에서 가까운 용신동 용두동에 쭈꾸미골목도 유명합니다.

지하철1호선 신설동역과 제기역 사이에 쭈꾸미로 유명한 곳이 있습니다.

용두동쭈꾸미의 원조인 목포집 나정순할매쭈꾸미집추천합니다.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용신동 119-20 02)928-0231 쭈꾸미1인분 만원(350g)이고 용두동쭈꾸미와 구별 되는 것이

쭈꾸미외의 메뉴가 없다는 것 이다. 용두동쭈꾸미는 이곳에서 일하시던 분이 나와서 차린 곳이라 하네요.

re:안암동 맛집 알고 계신가요 ?
오스틴03 | 2012.07.06

고대쪽 안암동이라면 베나레스 고대점 본점 추천합니다.

크게 추천하는 메뉴까지는 없지만 인도 음식으로 초보자들이 즐기기에 좋은데 인도요리에 좀 경험이 있으시다면 비추의견이 좀 있는데 간단하게 들르시면 좋을 거 같아요.

 

* 베나레스: 02-921-9982

 

 

re:안암동 맛집 알고 계신가요 ?
셀위 | 2011.04.08
제가 너무 어이가 없어서 다른 안암동인을 위해서 글을 남겨요
안암동에 휘모리라고 꼬치집있느데 완전 쓰레기에여 가면 느낄거에요 사장이 완전 손님을 봉으로 생각해요 반말은 기본이고 머 지가 거기 사장이라서 모르는지 기본이 안되있어여 안주맛이 개떡이고 가관도 아니엥요 욕도 하기 싫어여 절대 가기 마세요
re:안암동 맛집 알고 계신가요 ?
성수짱 | 2010.10.16

고대 앞 참사립길에 리꼬네라고 스파게티 전문점이 좋을 거 같네요.
가격은 스파게티 하나에 8천원 정도로 조금 비싸지만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습니다.

위치는 안암역 3번출구로 나와서
참사립 길쪽으로 들어오면 삼성통닭이 보입니다.
거기서 왼쪽 골목으로 꺽어서 조금 들어가면
찜닭집이 보이는데 그 건물의 2층입니다.....

coolz8408 네이트지식회원부분참고글

re:안암동 맛집 알고 계신가요 ?
 미사랑 | 2010.10.15
기존의 한식 고깃집과 차별화된 전략과 시도로 고기의 맛을 극대화 시키고 있는 "퓨전 한식 레스토랑 국대감"...

 

 

 

국대감 참숯초벌구이 맛집정보보기 쿠폰출력하기
전화번호 (02) 928-4877
주소 서울 성북구 동선동2가 10 번지 1층

 

 

 

고려대 안암역에 위치한 맛 좋은 인도요리 전문점 ‘베나레스’ 베나레스의 모든 메뉴는 인공조미료를 사용하..

 

 

베나레스 맛집정보보기 쿠폰출력하기
전화번호 (02) 921-9982
주소 서울 성북구 안암동5가 102-59 2층
re:안암동 맛집 알고 계신가요 ?
 밥심은국력 | 2010.10.14

 

< 갑천하 >

 

지인의 추천으로 가게 된 곳인데, 저렴한 가격으로 중식 부페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전화 953-4652

 

위치는 고려대 이공대 옆에 있어서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은 학생들이 이용하기에 정말 좋은 곳 같습니다.

 

가까이 사는 분들에게도 강력 추천할 만한 곳이구요.

 

 

가격이 저렴한데다 여러 메뉴를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짜장면을 먹을까, 짬뽕을 먹을까 하는 메뉴 갈등이 없습니다.

 

 

실내 분위기는 빨간색이 주조를 이루고, 피크 시간에는 자리가 거의 다 찹니다.

 

 

메뉴들은 탕수육, 볶음밥, 마파두부 등 우리가 알고 있는 메뉴들은 거의 다 있고 아주 많은 메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짜장소스입니다.

 

 

짜장면이나 짬뽕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면입니다.

 

 

짬뽕 국물인데 홍합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국물이 매콤한 편이구요.

 

 

계란탕인데 녹말이 들어가서 약간 걸죽합니다.

 

 

여러 메뉴를 동시에 먹을 수 있어 좋으나 한 메뉴에 집중할 수 없는 것이 단점 아닌 단점...

 

 

계란탕.

 

 

부페 짜장면 치고는 맛있는 짜장...

 

 

얼큰하고 매콤한 짬뽕 국물.

 

 

키위소스를 곁들인 야채 샐러드.

 

 

전체적으로 맛이나 가격에서는 합격점이고, 단지 음식이 좀더 뜨거웠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자주 음식이 리필되는데도 금방 식어버려서 아주 뜨겁지는 않네요.

re:안암동 맛집 알고 계신가요 ?
flowerbeac | 2010.10.14

저도 얼마전에 질문해서 올린건데용~~

 

해물짬뽕이 푸짐한 육합을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 성북구 안암동 5가 102-77

위치: 안암역 4번출구 부근

전화번호: 02-921-6868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젊은 감각을 살린 분위기~~~

짬뽕전문점답게 짬뽕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re:안암동 맛집 알고 계신가요 ?
마이다스의손 | 2010.10.14

고대앞 안암동에 젤 유명한 맛집은 아마도 현고대닭발 이겠지요.

 

매운닭발에 주먹밥으로 유명합니다. 고대앞사거리에 보시면 빅마트라는 작은 편의점이

 

있는데요. 그 바로 옆골목으로 쭉 들어가시면 있습니다.

 

제 기준으로는 그리 심하게 맵지는 않았네요. 02-923-1625 여기가 본점이네요.

 

뭐, 뼈없는 닭발도 있으니, 함 가보실만 할겁니다. 

목록
맛집, 요리전문가 퍼스트모집
cj대한통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