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등포맛집 - 도네누 볏집통삼겹살 영등포역점 | 영등포
  • 포츄리스 I 2008.11.13 I 조회수: 3,774

받은추천수

집 - 볏집 통겹 

도네누 영등포역점을 가다. 

때론 친구들과, 때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분위기 좋은 괜찮은 음식점을 찾아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은 큰 즐거움이다. 대한민국 대표음식 삼겹살이 볏집으로 새로운 맛을 뽐낸다는데... 볏집통삼겹살 전문점 도네누 영등포역점을 찾아가 보았다.

 

영등포시장앞 먹자골목,

오후 4시, 이른 시간인데 서서히 사람들이 붐비기 시작하는 영등포 먹자골목. 도네누는 영등포시장 맞은편 먹자골목 사거리에서 좌측편에 위치하고 있다. 잘 모르면 전화해서 물어보자. 02-2672-9285

 

 

 

 

 

매장앞 모습,

실외 간판과 실내등의 오렌지빛이 조화를 이루며 은은하면서도 맛깔스런 매장 분위기를 풍긴다.

 

 

 

 

매장 우측 주메뉴 소개,

도네누의 주메뉴가 매장 전면 우측에 깔끔하게 디스플레이되어 있다. 이 집의 주메뉴인 볏집통삼겹살과 통삼겹, 왕갈비 등의 가격을 바로 볼 수 있고, 또 통삼겹이 구미를 당기게 한다. 

 

매장 내부 모습

블랙과 오렌지의 조화로 현대적인 인테리어 감각과 미각을 잘 조화시킨 느낌이다. 좌석 환풍구 위에 보조 조명이 설치되어 있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았다.

매장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전체 좌석수는 정확히 안세어봐서 모르겠으나 사진과 기억으로 세어보니 대략 23테이블 정도 되어 보인다.

안쪽 두 테이블

안쪽에 따로 2테이블이 있는데 오붓한 분위기 연출에 좋을 듯싶다..

기본 상차림

미역국, 야채무침, 콩나물, 김치, 양파간장, 마늘 그리고 상추와 매운고추. 상추는 사진에 안나왔다. 다 나온 사진은 촛점이 안맞았다. ㅋㅋ... 암튼 미역국은 멸치국물 맛이 깔끔하다. 맛있다. 콩나물은 양파간장에 놓아서 고기에 얹어 먹는다. 독특한 맛이다.

야채무침

야채무침은 내가 평소에도 좋아하는데 초고추장이랑 어우러져 먹기에 간편하고 맛깔스럽다. 필요한 반찬은 셀프코너가 있어 맘대로 가져다 먹으면 된다. 한가한 시간엔 종업원이 채워준다.

두툼한 통삼겹

볏집통삼겹살, 두툼한 고기살에 초벌훈제한 모습이 맛깔스럽다. 서빙종업원이 가져오자마자 반절을 판에 올려 나머지 반만 찍었다. 사진...하고 소리쳤지만 이미 늦었다. ㅋㅋ

판에 올려진 고기

삼겹무늬가 선명하다.적당한 비율의 삼겹이 입맛을 당긴다. 은은히 볏집향이 풍기기 시작한다. 기대기대... 

 

다 익은 고기

숯불에 구워진 고기를 바로보니 흐믓한 미소가 지어진다. 볏집향 그윽하게 입안 가득 풍기면서 콩나물을 양파소스에 넣어 고기와 함께 먹으니 쪽득쫀득 제맛이다.

계란찜

계란찜 좋아하는 내가 그냥가면 섭섭... 보기좋은 계란찜이 먹기에도 좋다. 이쁘다... 

볏집통삼겹살 2인분 5,800x2=11,600원, 계란찜 1,000원, 소주 3,000원 합이 15,600원... 오늘은 배불러서 알밥과 된장찌개, 잔치국수는 못먹었다. 담에 또 가서 먹어야지.

 

태그
cj대한통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