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판닷컴맛집

  • 추천맛집
  • 맛집신문고
  • 맛집Q&A
 
신촌치킨맛집 오늘통닭신촌점 치킨맛 최고
오늘통닭 신촌직영점 업종:치킨 상권:신촌역 조회:16 2020.03.27
 
 
  할인 없음
펌폴리스 신고 인쇄 메일 쪽지보내기 챙기기 (+0)
미사랑

치맥한잔 하고싶은 날~!

배달되는 브랜드도 정말 많아서 고르기도 쉽지않지만, 편하게 먹을 수도 있고

맛있어서 집에서도 시켜먹는 치킨 한달에 2-3번은 먹나요?

근데, 꼭 가서 먹게되는 치킨, 오늘통닭 1977인데요.

무엇보다 추억의 맛이고 바삭한 치킨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옛날통닭이 있는 곳이 생각보다 많지않은데,

오늘통닭에서는 제가 먹어 본 치킨 중엔 정말 시그니쳐 메뉴라 할만큼 맛있더라구요. ㅎㅎ

신촌홍대 쪽에도 정말 음식점들로 넘쳐나고 맛집들도 많다지만,

치킨만큼은 서울3대 치킨으로 가보신 분들은 신촌치킨맛집으로 반할만한 곳이에요.

오늘통닭1977 간판의 노란색과 함께 옆에 들어온 조명까지

눈에 확 들어오면서도 뭔가 클래식한 느낌도 나고^^;

그래서 더 정감가는 그런 곳이기도 합니다.

입구 앞엔 이렇게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바삭한 옛날치킨

보고는 그냥 못 지나갈.. 정말 안 땡길 수가 없는 비주얼인데..

아주 오래전 서울 생활 잠시 할 때에 육교 올라가기 전에 바로 옆에 치킨집이 있었어요.

지금도 있는 치킨집이기도 하고,

저녁 한참 배고플 때 집에 오기 위해 육교를 지나 전철로 향할 때쯤의 나던

치킨냄새의 기억은 아직까지 생생한 기억으로 남아있어요.

오늘 넌 통닭이 땡긴다

그때의 치킨도 이렇게 유리창너머 보여지던 치킨 땡겼지만

매번 지나가기만 했었는데.. 그때의 추억이 다시 떠올라 정말 땡기네요.^^

대학생들이 많은 신촌이라 대학생할인도 있던데,

매번 일반인 할인은 없던차에 이번에 방문하니 생맥주 1+1도

시간제한없이 평일날에 이용할 수 있다는 반가운 이벤트도 하고있네요.

역시나, 치킨은 시원한 맥주가 제일이죠.^^

맥주 빠진 치킨은 앙꼬빠진 붕어빵? ㅋㅋㅋ

요즘 코로나 때문에 길거리에 사람도 없지만,

대규모로 늘어나기 전인터라 생각보다 밤의 풍경은 일반 신촌이랑 다를 거 없이

학생들도 일반인도 많더라구요.^^

하지만, 요즘 상황이 더 심각해져서 마스크 꼭 하고 다니는데..

평상시에도 감기 한번 잘 안걸리는 체질이기는 해도

몸의면역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100% 국내산 정직한 재료로 만든 5가지로 만든다는 오늘통닭 신촌점

마늘과 고추, 양파.. 정말 마늘기름까지

오늘도 챙겨먹은 마늘이지만 건강한 재료 몸에 도움되는 재료인 것 같아 더 맘에 들어요.

 

신촌치킨맛집인 오늘통닭은 삼성통닭이즈백이란 문구를 보면 알겠지만,

간판에서 보듯이 1977년 7월 1일부터 삼성통닭이란 이름으로

강북구 수유에 본점이 있는 자그마치 44년의 전통을 가진 치킨집이에요.

요즘 치킨브랜드들 생각보다 얼마 못가고 사라지는 브랜드들도 많은데

알고보면 제나이와 거의 맞먹는 시간이라는 점에서도 정말 역사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처음 가신분들을 위한 친절한 치킨메뉴 TOP3

전, 이날 원투쓰리 중에 2가지를 선택했구요.

나머지 한가지는 정말 한마리만 시켜도 충분할만한 치킨 정말 배터지게 다 먹고왔네요.

지금 생각해도 놀라울 정도로.. ㅎㅎ;;

그외에 이전에 못본 새로운 메뉴들도 보이던데..

바삭한 켄터키, 치즈 양념미라클

고추, 마늘, 핫, 철판에 깐풍 등등

트렌디하기도 한 메뉴들과 함께 치킨의 발전도 정말 무한한 것 같아요. ^^

 

분식집에서 볼만한 떡볶이에 핫바, 감자, 치즈스틱까지 정말

아이들과 함께 와도 없을만한 게 거의 없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 해도 정말 좋을만한..ㅎ

메인메뉴 주문시 가능한 사이드메뉴도 있는데..

치킨만으론 부족하거나 치킨과 함께 먹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칼칼한 골뱅이 국수사리도 주문했어요.

저도 이날 아이들이 방학이라 조금 늦어도 함께 방문했는데요.

1+1하는 생맥주와 함께 사이다와 콜라는 필수~!

원래 탄산음료도 안 좋아하지만, 치킨이나 맥주를 마실 때는 꼭 마셔줘야겠더라구요.

치킨무도 있고 치킨과 함께 먹을 소스와 소금

치킨 자체가 마늘숙성으로 이미 염지한 치킨이지만,

왠지 더 짭짤한 게 땡길 땐 이 소금만한 게 없죠. ㅎㅎ

어릴적엔 더 짜게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전엔 마카로니 뻥튀기도 나왔었는데, 요즘은 안 주나요?

이날은 그 외에도 치킨자체가 많았지만 아이들은 좀 아쉬워 하는 것 같네요.ㅋ

제일먼저 치킨이 안나오고 1977골뱅이와 국수사리가 나왔는데..

3덩이의 넉넉한 인심만큼이나 요건 정말 골뱅이 비빔국수처럼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할만큼 푸짐하네요.^^

대학교때도 이 골뱅이와 사리 참 좋아해서 자주먹었었는데,

아삭한 오이와 양파에 파채, 새콤달콤한 양념맛의 쫄깃한 골뱅이

이렇게 포크에 돌돌 감아서 한입에 먹으면 정말 후루룩~ 후루룩 자꾸만 들어가네요.

치킨이 나오기 전 배부를까봐 양조절해가면서..

특히나, 마늘양파 넘 좋아하지만 생양파 많이 먹다간 속이 아픈 경우가 있어서 참았어요. ㅎㅎ



신촌치킨맛집 오늘통닭의 시그니쳐 메뉴라 할 수 있는 통째로 튀긴 옛날통닭

통으로 먹거나 자르거나 잘라달라고 할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말 않해도 이렇게 먹기 편할(?) 정도는 아니지만,

큼직한 옛날 스타일로 잘라서 나와요.

이후에 등장한 후라이드, 고추마늘닭, 마늘갈비치킨 각각 반마리씩

3가지 치킨을 다 먹을 수 있는 통닭삼총사

거기에 감튀까지~

정말 대박구성으로 다양하게 여러가지 치킨을

오늘통닭에서 맛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딱 추천하고 싶은 메뉴인데,

가격까지 할인되니까 가성비까지 정말 굿~!!

딸아이는 요거 치킨도 좋지만, 좋아하는 감자튀김이 많이나와서 젤 좋아하더라구요.^^

정말 통닭삼총사가 담겨나온 이만한 접시는 어느 치킨집에서도 본적이 없는데요.

이날 가족들과 함께 간다고 많이 시키기도 했지만,

치킨무에 샐러드, 맥주까지..

가로로 놔야 겨우 들어갈 정도로 테이블 하나에 놓기가 감당이 안되요.



바삭한 옛날치킨 후라이드와 마늘갈비치킨

정말 신촌치킨맛집은 국내산 의성마늘을 쓰는 집이기도 한데,

이날 주문한 메뉴는 대부분 마늘이 안들어간 메뉴가 없네요.

 
 

바삭한 1977옛날통달 후라이드 마져 마늘기름이다보니,

마늘맛도 많이 나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치킨자체의 느낌함도 덜하고

마늘특유의 감칠맛이 있어서 그런지 더 땡겨요.^^

한덩어리를 먹어도 정말 큼직한 치킨살

시간이 지나기 전에 바삭한 껍데기 먹어주는 게 가장 맛있어요.

양념치킨 소스에 먹어도 바삭하니 매콤달콤한 맛도 좋구요.

아이들은 저 크림소스에 찍어먹음 맛있다고.. ㅎ

 

바삭한 통닭에 마늘후레이크에 달콤한 갈비맛 소스의 마늘갈비치킨

영화 극한직업에 나와서 한때 정말 대한민국을 흔들었던 메뉴이기도 한데,

신촌치킨맛집 오늘통닭에도 있는 메뉴라 그 맛 직접 맛보지는 못했어도 궁금할 땐 딱! 이더라구요.

라이스페이퍼 튀김이 올라가있어 더 바삭한 느낌인데

마늘도 말려서 튀긴 마늘이라 정말 바삭해요.

오늘통닭의 시그니쳐인 옛날통닭 못지않게 새콤달콤 깐풍소스 듬뿍

딱 제 위향이기도 한 고추마늘닭

큼직한 빨간 고추에 숙성시킨 듯한 마늘 슬라이스가 듬뿍 올려져 있어서

실제로 비주얼과 향은 좀 매워보여도 많이 맵진 않은편이라 아이들 빼고는 먹기 좋아요.

 

맥주도 한때 즐겨먹었던 달달한 느낌의 망고맥주와 자몽맥주도 있는데,

이날은 오늘통닭에서 2월 이벤트 행사중인 1+1의 생맥주로 부담없이 즐겨봤어요.

인근에 온 학생손님들도 하나시키면, 또 하나가 오니 개이득~! 많이들 시켜먹네요.

 

바삭한 옛날통닭 껍데기 그냥 먹어도 맛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늘갈비치킨에 알싸한 맛이 매력인 고추마늘닭

안의 닭살은 소스에 찍어먹음 색다른 맛도 나고,

맥주와 함께 무한반복으로 이날 이 많은 치킨과 골뱅이와 국수사리를 다 먹었다는 사실~!!

 

치킨 몇마리와 골뱅이 맥주까지 배터지게 먹고 이날은 소화도 시킬겸

아이들도 좋아하는 신촌 인근의 코인노래연습장에도 방문했어요.

노래방 룸도 깔끔하고 역시 대학교 주변이라 그런지,

이전에 생각했던 노래방 분위기랑과 다르게 인테리어도 산뜻하고

노래방비도 훨씬 저렴한 가격이더라구요.

거기에 2-3번의 서비스까지 줘서 오랜만에

되지도 않는 노래 아이들 앞이라고 챙피함을 불구하고

괴성까지 질러가면서 열창했더니 소화가 되긴 되더라구요.ㅋㅋ

오늘통닭
 
미사랑님의 다른글보기[+3102]
http://blog.naver.com/misarang75
 
댓글 (+1)  
afroman : 가족들과 함께 찾아도 좋겠어요... 2020.03.27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0 / 1000
 
속초 엑스포 맛집 이런게바로 속초한정식 황태공한상차림 미사랑 조회 : 22 추천 : 0
순천꼬막정식 밥꽃이야기 들마루 미사랑 조회 : 31 추천 : 0
 
 
음식점정보/지도보기
오늘통닭 신촌직영점
02-3144-0692
신촌역
1만원 ~ 2만원
모름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6
.
 
 
 
기미상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