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판닷컴맛집

  • 추천맛집
  • 맛집신문고
  • 맛집Q&A
쭈꾸미가 제철이라는데 맛집 추천좀 해주세요~!..
neoboreas | 2011.04.02 | 과일상자 :0box | 답변:17 | 조회:10112
받은 추천수
쭈꾸미가 제철이라는데 맛집 추천좀 해주세요~!!
답변하시면 씨앗 5개를, 답변이 채택되면 씨앗 +10개를 드립니다.
17개의 답변이 등록 되었습니다.
질문자채택, 네티즌채택
re:쭈꾸미가 제철이라는데 맛집 추천좀 해주세요~!..
탱글오렌지 | 2011.04.03
질문자 인사
좋은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질문자에 의해 채택되어 씨앗 10개를 드립니다.

맛있게 매운 <홍스쭈꾸미> 추천드려요~

 

홍대추천맛집으로 유명한 '홍스 쭈꾸미' 에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운 음식을 좋아하...진 않지만 잘 먹는다는 자신감이 있기 때문에 당당하게 들어간 곳.

 

일단 볶음밥 서비스라는 매우매우매우 매력적인 조건 때문에... 선택하지 않을 수 없었던 맛집!

 

내부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맛집의 특성인, 곳곳에 적혀있는 낙서는 자칫하면 굉장히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 느낌을 풍길 수 있는데
학교에서 볼 수 있는 칠판을 사용하여 확실하게 인테리어로 꾸몄다는 점이

참 매력적.
일반적으로 포스트잇이나 메모장을 사용하는 곳은 많았지만 칠판을 통째로 가져다놓은 집은 처음 봤습니다[...]

 

물론 벽에도! '국내산 배추로 직접 김치를 담급니다' 라는 안내판이 눈에 들어오네요.
사실 싼 음식점을 가다보면 김치가 흐물흐물한 느낌을 종종 받는데,
홍스쭈꾸미 김치는 아삭아삭하게 '나 신선함!' 이라고 말하는 것 같아서 행복.

 

1층 테이블. 테이블은 나무결이 느껴진다기보다는 코팅된 느낌.
의자도 나무였으면 좋았을 테지만 거의 1시간 반을 앉아있어도 크게 불편함이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1층과 2층을 구분하는 펜스에 붙어있는 각종 정보들.
깻잎에도 싸 먹어보고 백김치에도 싸먹어봤지만 백김치가 정말로정말로 맛있었습니다.
원래 깻잎을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백김치를 선택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그 특유의 시원함 때문.
TV에도 나왔었던것 같지만 원체 TV를 안보기 때문에...

 

칠판 한 구석에는 홍스쭈꾸미 특유의 감자샐러드(조금 있다가 이야기하겠지만 매우 부드럽고 맛난!!) 레시피가 있습니다.
그러나 연유를 구입하기가 애매해서 아직 시도하지는 않았습니다.
조만간 팥빙수를 만들어먹을 때 연유를 구입하여 시도해봐야겠습니다.

 

2층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2층은 1층과는 다르게 네모난 식탁. 여기는 전형적인 4인용 식탁인데,
1층보다 조금 더 아늑한 느낌입니다.

 

2층 벽면을 장식하고 있는 재미난 그림. 맥주와 서주를 섞으면서 해맑게 웃고 있는 분이 인상적[...]

 

3층은 좌식입니다. 좌석수가 제일 많은 것또한 3층....

 

한쪽 벽이 유리면이지만 안타깝게도 외부전경이 그다지 좋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나쁜 건 아니고, 전형적인 홍대입구의 풍경을 구경할 수 있는 정도.
일단 '매운' 쭈꾸미를 먹으면서 폐쇄된 공간에 있는 것 보다는 창문에 붙어서 시원하게 먹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3층에서 찍어본 2층의 모습.

 

감자샐러드입니다. 물론 감자샐러드는 리필이 가능하고,

매우 맛있기 때문에 중독주의!

쭈꾸미삼겹살 3인분에 새우를 추가했습니다. 양이 매우 많고.... 새우 크기가......?!
솔직히 말해서 대하가 올라올 줄은 몰랐습니다. 대 만족.

어느 정도 익으면 직원분이 와서 슥슥슥 비벼주지만.....

성격급한 테이블은 직접 합니다.
..........그래서 직접했습니다.

 

배고파 죽겠는데 익어가는 쭈꾸미를 기다리는 것도 고문[...]

클로즈 업!

왠지 비루해보이는 쌈의 모습. 여기에 감자샐러드 올리고 한번 더 백김치를 싸서 먹으면.... 크윽...

계란탕. 

쫄면을 추가했습니다. 정작 쫄면은 안보이지만.....
개인적으로 포커스를 맞춰야 되는 부분은 졸을 대로 졸아붙은 쭈꾸미의 색감[....]
이거 진짜 미칠 정도로 매웠습니다. 불닭 수준은 아니지만 정신 놓고 먹으면 장이 꼬이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그러나 문제는, 그런 매운 맛은 중독된다는 거!



볶음밥입니다!!!
볶음밥은 별로 맵지 않아요. 라기 보다는 맵지 않습니다. 그래서 매우 맛있게 먹음.
게다가 볶음밥 위에 깔려있는 날치알의 위.엄.

마지막은 감자전이죠! 감자전도 직접 감자를 갈아서 만드신다고.

메뉴판입니다. 그러고보니 묵냉채 사진이 빠졌네요. 묵냉채가... 일단 매운맛을 감쇠시킨다는 점에서 매우 매력적.

매운맛은 중독된다고 했던가요. 불닭도 매워! 매워! 하면서 계속해서 먹게 되는데, 홍스쭈꾸미의 쭈꾸미도 그렇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먹다 보면 어느 순간 정신을 못차릴 정도로 입이 화끈거리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먹을 수 밖에 없는 것은 쭈꾸미의 마력...
조금 찾아가기 힘든 위치에 있어서 지나가다가 '여긴 어때?' 라고 하기는 힘들어 보이는 홍스쭈꾸미.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운 맛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찾아가 볼 만한 곳입니다.

 

http://autonetcar.co.kr/v2home/board/rvview.php?no=202&reurl=.%2Frvboard.php%3Ftable%3Dautonetnews%26&table=autonetnews


 

re:쭈꾸미가 제철이라는데 맛집 추천좀 해주세요~!..
날아봐~ | 2011.04.14

김포에 가면 그집이라는 주꾸미집이 있습니다.

김포 시내는 아니고.. 좀더 들어가는 곳이구요

인터넷 상에서 김포 그집이라고 입력하면 주소가 나와요

저도 두번정도 가봤는데....

매콤한 주꾸미를 보리밥에 비벼서 먹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식사시간대를 피해야 여유있게 드실수 있어요  ^^

re:쭈꾸미가 제철이라는데 맛집 추천좀 해주세요~!..
오야♡ | 2011.04.04

낙성대역 4번 출구로 나오셔서 조그만 걸어오시면 오른쪽에 위치!

여기가 본점이라고 하네욤!!!ㅋ

 

아래 사진은 다 먹고 나왔을 때라서 어둑어둑 하답니다. ㅋ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아...아라오찬메뉴는 가격이 딱 좋은데...

1인분에 1만원이라니...비싸긴 하네욤.ㅠㅠ

 

 

 

저희는 다들 넘 매운건 못먹겠다하여~~~

달콤한 맛이 가미된 갈비가 함께 나오는 [갈비쭈꾸미] 3인분 주문!!!

가장 매운게 [아라쭈꾸미]라는데 차마 못 시키겠더라구욤.ㅋㅋ

 

 

기본반찬으로 얼음이 갈려나 온 아주 싱거운 콩나물국과

함께 싸먹으라고 나온 깻잎과 김, 콩나물 무침 등이 나왔답니다.^^

 

 

 

점점 맛나게 익어가고 있는 [갈비쭈꾸미]ㅋㅋㅋ

 

 

쭈꾸미집의 하이라이트!!!ㅋㅋㅋ

소복히 올라온 계란찜!!!! 넘 부드러우니 맛나요~~^^

 

 

 

으흐흐흐~~~드뎌 다 익었답니당.^^

 

 

[갈비쭈꾸미]임에도 맵기에~~~저희는 준 콩나물을 모두 투하!!!!!!!!

 

근데 일하시는 분께서 말씀하시길,

콩나물을 일케 함께 넣어 먹는것도 맛나지만

첨부터 일케 넣으면 국물도 많이 생기고, 콩나물도 질겨진다네요~~~

 

나중에 다 먹어갈때쯤 안주가 모자르다싶을때 자작한 국물에 콩나물을 넣어줌

아삭하면서 간이 벤 콩나물 무침을 드시는게 더 맛나데요~ㅋ

 

 

쭈꾸미는 일케 싸먹어야 맛나다네욤.ㅋㅋ

깻잎에 김을 올리고, 그 위에 콩나물과 매콤한 쭈꾸미를~~~~

 

 

아래는 갈비와 쭈꾸미를 동시에~~~~갈비가 넘 연하니 맛나요.ㅠㅠ

 

 

역시 4명이다 보니 쭈꾸미 3인분 가지고는 간의 기별도 안가지요~ㅋㅋ

글서 [라면사리] 추가!!!

특이한 점!!! 라면이 거의 다 삶아진채로 나와서리~~~

남은 국물에 비벼서 드시기만 함 된답니당. 완전 맛나다는!!! 꼭 라면사리 추가해서 드셔보셔욤.^^

 

 

철판요리에서 볶음밥이 빠지면 서운하겠죠??ㅋㅋ

볶음밥 2인분 추가!!!!

아~~~날치알이 톡톡 터지는 맛이 아주 굿이랍니당.^^ㅋ

 

 

사진으로는 안찍었지만, 쿨피스랑 드시면 완전 딱이랍니당.ㅋㅋㅋ

매운맛을 제대로 달래주더라구욤.^^

 


re:쭈꾸미가 제철이라는데 맛집 추천좀 해주세요~!..
이디오피아난민 | 2011.04.03

 

 

4호선 수유역에서 강북구청방향으로 나오셔서 구 한국관먹자골목을 물어보시고

그골목 쭉~올라오시면 함평쭈꾸미라고 있습니다.

이곳의 매력은 살아있는 쭈꾸미를 즐길수 있다는 것.

산쭈꾸미 샤브샤브,철판볶음,회~~

 

 

생물 쭈꾸미철판에는 살아 움직이는 팔팔한 4마리정도 큰놈들이 들어갑니다.

 

먹물이 가득찬건 당연하구요.

 

3만원정도면 4인이 드시고 볶음밥으로 드시면 될 듯한 양입니다.

 

 

 

 

 

이건 적극 추천해드리는 쭈꾸미회입니다.

정말 제철아니면 드실수 없기에 지금이 바로 적기...

가격은 1만 5천원이에요.

 

 

상호 - 함평쭈꾸미 (02-994-7823)

 

다른 다양한 정보는 함평쭈꾸미 블로그 http://blog.naver.com/hisky10/로~~

 

re:쭈꾸미가 제철이라는데 맛집 추천좀 해주세요~!..
bteddy | 2011.04.03

작은정원쭈꾸미집 맛있게 매운 맛입니다 보리밥이나 쌀밥 입맛에 맞게 주문해서 같이나온 나물과야채를 넣고

비벼먹으면 아주 맛 좋습니다 직화로 요리된 양념쭈꾸미 아주 별미입니다.

시원한 미역냉국이 매운 맛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게 해 줍니다.

처음 갔을 때 매운 맛에 고생을 해서 매운 정도를 확인한 후 ..... 비벼먹는게 좋습니다.

 

http://www.menupan.com/Restaurant/GoodRest/GoodRest_view.asp?id=131466&rurl=%2FRestaurant%2FGoodRest%2FGoodRest_list.asp%3Fmq%3Dself%26mn%3Da%26ds%3Dc%26tc%3D85%26pg%3D4

 

주소 알고 싶은분들은 참고하세요.

re:쭈꾸미가 제철이라는데 맛집 추천좀 해주세요~!..
생강T | 2011.04.03

정말 눈 튀어나오게 매운 쭈꾸미집이 있어요.

 

그집 쭈꾸미라고 저는 김포에 있는 것만 가봤는데 검색해보면 여기저기 오픈했더라구요.

 

밥때가 되면 번호표 받고 대기해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집이에요. 매운맛이 아주 중독성이 있죠.

 

후기 업어온거 보여드릴께요.

(출처: http://cafe.daum.net/amstell/6SlJ/90?docid=1K3Fd|6SlJ|90|20110108015823&q=%B1%D7%C1%FD%20%C2%DE%B2%D9%B9%CC)

 

주소: 경기도 김포시 양촌면 구래리 107-3

전화번호: 031-981-7111

 

 

김포 양촌면에 있는 그집쭈꾸미집!!!!

 

 

 

 

강아지들이 먼저 손님들을 반겨줘요 ㅎㅎㅎ

 

 

울 용이 자다깨선 울다가

강아지보고 기분 풀렸대~~~요~^^

 

 

완전무장 용군입니다-ㅋㅋ

 

 

번호표받고 여기서도 쪼꼼 기다렸어요 -_-;;;

 

 

기다리고 기다리던 쭈꾸미볶음 나와주었습니다.

 

 

정말 쫄깃쫄깃 탱글해요~~

숯불냄새가 엄청 좋아요~

은근 매운 맛이 자꾸 땡겨요~

 

 

밑반찬

 

 

6찬 

 

 

쌀밥과

 

 

보리밥을 시켜서

 

하늬아범님처럼 반씩 섞어 먹었어요 ^^ ㅋㅋ

 

 

된장찌개도 바로 나오고요

 

 

이 쭈꾸미 볶음과

 

 

반찬들을 같이 넣고

 

 

 

이제 드시면 되겠오요~~~~~~~~~~~~

 

 

 

 

아~~~~~~!!!

 

한입하실래요?? 히히히

 

 

 

죄송요~~~

 제가 다 쳐묵쳐묵했어요 ㅋㅋㅋㅋ

 

 

 

용이를 위해 시킨 새우튀김~

반은 먹고

반은 남아서 포장해서 가져왔네요~~

 

re:쭈꾸미가 제철이라는데 맛집 추천좀 해주세요~!..
이맘 | 2011.04.03

제가 처음 쭈사랑을 추천하고

 

많은 사람들이 쭈사랑 맛있다고 추천해서 체인사업을 해나가는 잘 나가는 집이에요

 

아래는 다른 님이 추천하신 글 첨부했네요

 

아는 형님의 소개로 들렀다. 갓 오픈한 집갔았는데 사장님이 대개 젊더군요.

쭈꾸미삼겹살을 시켜먹었다. 5명이 가서 일단 쭈삼겹 3인분에 소주를 시켰는데...

짜자잔~ 삼겹살위에 버무린 양념된 쭈꾸미 그리고 떡복이...가격은 메뉴판에 나오듯 1인8000원

(3인분양이에요)

소박한 상자림이었으나~ 맛은 굿~

 

내가 좋아하는 옛날식 계란말이와 옥수수콘 그리고 메인요리..

 

그 양념에 버무린 날치알뽁음밥 예술이에요...ㅎㅎ

야탑역 먹자골목내에 위치하고 있는데, 개업집이라 영~ 아닐까 하는 우려를 떨쳐버릴만큼 맛도 굿, 서비스도 굿이었다. 체인점이냐고 물으니 그렇다고 하셨는데 하여간 다시 찾고 싶은 곳이다.

1달에 1번이상은 들릴 예감이다. ㅎㅎ

쭈꾸미를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맛이 신선하고 색다르다. 한번 먹어볼만하며 후회는 없으리라 장담한다. 근데 주차는 길거리에 위치한 집이라 주변에 주차가 가능하리라 예상되나 이런 집은 소주한잔 같이 곁들여야 하므로 가급적 대중교통이 이용하시는 것이 나으리라 판단된다.

re:쭈꾸미가 제철이라는데 맛집 추천좀 해주세요~!..
망고젤리 | 2011.04.03

 

차돌박힌 쭈꾸미 맛있습니다.

 

종로맛집중에서도 이색쭈꾸미맛집으로 유명한 종로맛집 차돌박힌쭈꾸미소개>ㅁ<ㅎ

 

 

오늘은 기분도 꿀꿀해서 친구들이랑 술한잔 하러 종로에 가게 되었답니다
종로에는 진짜 술집이 많은데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치킨+맥주를 먹을까
하다가 그근처에 주황색간판이 눈에 띄어서 다가가서 보니
직화구이 차돌박힌쭈꾸미라고 적혀있는거에요 ~
친구가 그러던데 차돌박힌쭈꾸미가 종로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안그래도 마침 배도고프고 해서 밥을먹고 술을 먹기로 해서 차쭈로 고고~♬

 

 

종로에는 종로맛집이 정말 많은데 그 많은 종로맛집 중에서도
이색쭈꾸미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되더라구요 -
도대체 얼마나 맛있나 하고 안으로 들어가니 테이블마다 손님들이
꽉 차 있었는데 마침 창가쪽에 있던 분들이 다 드셨는지 나가시더라구요~

 

 

그래서 5명이서 6인 테이블에 앉았지요ㅋㅋㅋㅋ
메뉴판을 보니까 생각보다 쭈꾸미메뉴들이 많더라구요 ~
메뉴판을 쭈욱 봤는데 어떤게 맛있는지 잘 몰라서 잘나가는 메뉴
추천해달라고 부탁드리니까 쭈돈불고기전골,차쭈스페셜직화구이가
잘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

 

 

쭈돈불고기전골이랑 차쭈스페셜직화구이가
안주겸 저녁식사로도 괜찮다고 해서 맥주와 함께 시키고
추가로 쭈꾸미해물볶음우동까지 시켰답니다 ㅋㅋㅋㅋ

 

 

쭈꾸미음식을 시키고 종로맛집차돌박힌쭈꾸미 인테리어
구석구석을 봤는데 진짜 깔끔하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식지않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인덕션이
테이블마다 있고 가방걸이까지 있었어요 >ㅁ<

 

 

매일 음식집에 갈때마다 가방걸이가 없어서 불편했었는데 -
종로맛집 차돌박힌쭈구미 인테리어가 제 마음에 쏘옥 들더라구요ㅋㅋㅋ

 

 

그때 마침 시원한 맥주가 나와서 친구들과 건배를 하고~
쑤욱 들이키면서 수다를 덜고 있었는데 주문한 메뉴들이 금방
나오더라구요 ~

 

 

쭈돈불고기전골과 차쭈스페셜직화구이가 인덕션위에서 보글보글
끓고 있는 동안 쭈꾸미해물볶음우동을 먹었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ㅁ<
제가 볶음우동을 좋아하는데 맥주랑도 너무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

 

 

그렇게 볶음우동을 다 먹어갈쯤 인덕션위에서
바글바글 끓고 있던 쭈돈불고기전골과 차쭈스페셜직화구이 ~ !

 

 

쭈돈불고기전골을 먼저 한입 먹었는데 조금 칼칼하면서도 맛있게 맵더라구요^^
쭈돈불고기전골을 다 먹고 난 후에 볶음밥을 추가로 시키면 밥도 맛있게
볶아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 역시 한국인은 밥힘 !!

 

 

쭈돈불고기전골을 맛있게 후다닥 먹고서 볶음밥을 추가로 시켜서
쭈돈불고그전골국물에 볶음밥을 맛있게 볶아주셨어요 ~
아! 알고봤더니 쭈돈불고기전골은 런치스페셜로 2인이상
1인분에 7천원에 팔더라구요+_+ 나중에 친구랑 런치스페셜로 먹어야겠어요ㅎ

 

 

아무튼 그렇게 볶음밥까지 박박 긁어 먹고 본격적으로 차쭈스페셜직화구이와
함께 맥주를 먹었는데 ~ 차쭈스페셜직화구이 대박 ~ !
쭈꾸미도 완전 큰데 쭈꾸미가 입안에서 사르르륵 녹는게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
매운걸 잘 못 먹는편인데도 불구하고 마구마구 들어가는 쭈구미>ㅁ<

 

 

종로맛집 차돌박힌쭈꾸미가 종로에서 왜 이색쭈꾸미맛집으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 진짜 여태까지 먹어봤던 쭈꾸미음식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안먹었으면 진짜진짜 후회할뻔 했답니다 ㅠ

 

 

양도 너무너무 푸짐해서 5명이서 정말 너무 배부르게 먹고 온 것 같아요 ~
가게도 너무 깔끔하고 쭈꾸미도 맛있고 가격도 괜찮고 !
앞으로 종로맛집 차돌박힌쭈꾸미 단골될 것 같아요

 

 

지금도 이렇게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싶어지네요
금요일날 종로에서 친구들 만나면 또 차돌박힌쭈꾸미에서
차쭈스페셜직화구이 시켜먹어야겠어요ㅋㅋㅋㅋ
진짜 중독성 강한 쭈구미메뉴같아요 ㅎ

 

 

맥주에 안주는 무조건 치킨이라고 생각했던 저 ..
하지만 지금은 치킨에 맥주 NONO 너무 식상해요 ㅋㅋㅋ
차돌박힌쭈꾸미 다녀온 후 생각이 달라졌어염

 

 

매콤한 쭈꾸미에 시원한 맥주 한잔이면
여태까지 쌓였던 스트레스와 피로가 한방에
싸 ~ 악 풀린답니다 히힛

 

 

종로 이색쭈꾸미맛집을 찾고 계시거나 친구들과
맛있는 쭈꾸미먹으면서 좋은시간 보내고 싶으신분들은
꼭 차돌박힌쭈꾸미 가셔서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아끼는
지인분들과 더욱 더 돈독해지는 시간 가지시길 바래요 ^^

 

 

차돌박힌쭈꾸미에 대해서 알고싶으신분들은
홈페이지(http://www.chajju.com/)를
참고하시면 된답니다 차쭈 정말 강츄랍니다 >ㅁ< ㅎ

 

# 종로맛집 차돌박힌쭈꾸미 #

주소 - 종로구 관월동 43-8
전화번호 - 02) 2648-9163

 

http://cafe.daum.net/hack3/TQ0e/21?docid=18SDH|TQ0e|21|20110326042800&q=%C2%DE%B2%D9%B9%CC%B8%C0%C1%FD

re:쭈꾸미가 제철이라는데 맛집 추천좀 해주세요~!..
안경12 | 2011.04.03

동대문에 있는 용두동쭈꾸미를 추천합니다...

 

상호: 용두동쭈꾸미

주소: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119-3

위치: 지하철 1호선 제기역 6번출구 신설동 방향 100m거리, 용두동사거리에서 농협뒤편

전화번호: 02-925-3127

영업시간: 11:00-00:30

 

그냥 드셔도 되지만,,,

카레소스에 찍어 먹는 쭈꾸미의 맛이 일품입니다...

 

 

 

 

 

 

사진출처: http://blog.naver.com/sthe2002/140125320453

 

re:쭈꾸미가 제철이라는데 맛집 추천좀 해주세요~!..
미니맘스 | 2011.04.03

충무로에 있는 충무로쭈꾸미 불고기는 매콤한 양념을한 쭈꾸미를 열탄에 구워서 먹는곳인데요.

쭈꾸미가 쫄깃하고 양념맛도 맛있는곳입니다.

쭈꾸미, 키조개, 낙지 등의 메뉴가 있고 모듬으로 주문하시면 세가지모두 드셔볼수 있습니다.

쭈꾸미와 같이 술한잔 하기에 좋은곳입니다.

 

주소 : 서울 중구 필동 1가 3-20

tel: 2279-0803

re:쭈꾸미가 제철이라는데 맛집 추천좀 해주세요~!..
 purcell | 2011.04.03

살아있는 생물을 사용하는곳은 가격이 비싸므로,,,(3-5만원정도)

대부분 주꾸미집은 냉동 주꾸미를 쓴다고 보심 됩니다.

 

홍대 4번출구로 나와 직진하심 홍스주꾸미  02-325-7943 있습니다.

가격대비 맛도 맛이지만,,,

볶음밥이 예술입니다.

날치알을 아끼지 않아~~~탱글탱글 터지는 맛이 일품이죠..

 

 

좀더 자세하것은 이곳을 클릭~~~>홍스주꾸미

 

 

re:쭈꾸미가 제철이라는데 맛집 추천좀 해주세요~!..
마른왕눈이 | 2011.04.03
봄 주꾸미가 제철이죠.타우린 성분이 많이 몸에도 좋고 피부에도 좋은 맛있는 영양만점 주꾸미와 직접 담가 맛있고 개운한 백김치, 그리고 구수한 청국장까지.. 맛있는 쭈삼, 쭈철 드셔보세요

논현역 2번 출구 도보로 100m 레드망고 옆 골목 gs편의점 앞 오렌지색 간판.[영동 쭈꾸미]추천합니다 517-9532이구요

re:쭈꾸미가 제철이라는데 맛집 추천좀 해주세요~!..
은빛여우냥 | 2011.04.03

 

 

메뉴판닷컴 맛집으로 검색해서 가본 곳인데 추천해드려요.

매운음식을 좋아하는 남편이랑 둘이서 먹고 따로 포장까지 해서 집에서도 먹곤 합니다.

양도 푸짐하고 깻잎도 무한리필이구요.

가격도 1인분에 9천원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쭈꾸미가 제철이라는데 맛집 추천
오스틴03 | 2011.04.02

쭈꾸미가 아무리 제철이라 해도 수입산을 쓰는 그런 집들 보다는 요즘 살아있는 국산 쭈꾸미를 사용하는 서해쭈꾸미 추천합니다.

 

* 서해쭈꾸미: 02-515-8119

서해쭈꾸미 또한 수입산을 사용하기는 하지만 요즘 제철을 맞아서 조금 높은 가격에 국내산 활쭈꾸미를 사용하는데 메뉴판쿠폰 또한 푸짐하고 좋습니다.

www.menupan.com/restaurant/goodrest/goodrest_view.asp?id=139076&mnum=123695 

올렸던 글 또한 참조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re:쭈꾸미가 제철이라는데 맛집 추천좀 해주세요~!..
 밥심은국력 | 2011.04.02

 

쭈꾸미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단연 충무로 쭈꾸미 불고기집을 아실 것입니다.

 

저도 본점인 충무로를 가본 적이 있는데 정말 입에서 살살 녹았던 생각이 납니다.

 

그런데 이 충무로 불고기가 홍대쪽에도 입성했습니다.

 

 

위치는 홍대 공영 주차장 쪽에 있는데, <강호동 육칠팔 > 고기집 건너편에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건 쭈꾸미 숯불구이 2인분 - 18000원입니다.

 

 

워낙 유명한지라 각종 언론 매체에 나왔던 흔적들을 붙여 놓았습니다.

 

 

제일 좋은 것은 숯불을 이용하여 석쇠에 구워주는 숯불구이식이라는 것입니다.

 

 

밑반찬은 별로 없는 편이지만 김치, 어묵볶음, 오이무침 등이 나옵니다.

 

 

김치..

 

 

오이무침..

 

 

냉 콩나물국. 매운 쭈꾸미하고 환상궁합이죠.

 

 

쌈장하고 마늘. 풋고추.

 

 

계란찜 양이 푸짐하고 주문 즉시 나와서 아주 뜨겁습니다.

 

 

된장 찌개. 진한 멸치 육수에 맛이 좋습니다.

 

 

쭈꾸미. 2인분인데 양이 많은 편입니다.

 

사실 본점인 충무로에서는 여기보다 양이 적었던 것 같은데....

 

 

숯불에 구워먹으니 가스불에 구워먹는 것보다 숯불향이 배여서 여간 맛있지 않습니다.

 

 

이 집 쭈꾸미의 맛은 비리지 않고 특제 양념 소스로 버무려 숙성시킨 것이기에 쭈꾸미가 아주 부드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그냥 공기밥을 추가하면 천원씩인데, 저는 야채 볶음밥을 주문했는데 이건 5천원...

 

단품으로 점심식사 메뉴로 팔고 있다고 하는데, 쭈꾸미를 먹는 분에 한해서는 가격을 좀 낮춰 팔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쭈꾸미가 많이 들어 있는 편이고 야채씹는 식감이 좋으며 먹고 난 뒷맛이 아주 깔끔한 편입니다.

 

 

본점을 가본지 2-3년이 되어서 본점맛을 홍대점과 바로 비교하기는 무리가 있지만, 본점 맛이 조금 더 나은 거

 

같고요. 이 곳 홍대점 맛도 이만하면 어디 내놔도 손색은 없는 거 같습니다.

 

 

주차는 겨우 3-4대 정도 댈 정도이기에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는 게 좋을 듯합니다.

 

re:쭈꾸미가 제철이라는데 맛집 추천좀 해주세요~!..
 미사랑 | 2011.04.02

추운 겨울날...집과는 좀 떨어져 있는 거리지만

정자동에 위치한 이곳 저녁에 방문해봤습니다.

 

 

생각보다 매장은 크지않더라구요.

 

 

 

입구쪽에 메뉴도 안내판입니다.

 

 

 

밖에서 보는 것처럼 내부 역시 크진 않습니다.

빨간색 벽에 포스터와 소주병으로 만들어 놓은 그림과 모양들이 어지럽지만..

하트모양, 소주병 모양 재미있네요^^

 

 

 

메뉴와 이집 쭈꾸미에 대한 소개와

이곳을 다녀가신 분들의 사진들로 아기자기합니다.

 

 

 

매움의 정도를 주문할 때 참고하면 좋을 듯한 낙서

아무말 없으면 기본 보통으로 나옵니다.

 

 

 

기본인 야채와 무쌈에, 옥수수 콘에 매운맛을 덜어줄 계란찜이 나옵니다.

 

 

 

다양하게 먹고 싶어 삼겹살쭈꾸미에 닭쭈꾸미 1인분씩 주문해봤어요.

 

 

 

빨간양념위에 언저있는 하얀 메츄리알과 떡이 앙증맞네요.

 

 

 

거기에 콩나물 가져오셔서 쓱쓱 넣어 봅아주십니다.

 

 

 

빨간 옷을 곱게 입은 쭈꾸미의 머리와 다리^^

살포시 얹어 쌈싸먹는 일만 남았네요.

쭈꾸미 특유의 부드럽고 탱탱, 쫄깃한 느낌 넘 맛있네요.

 

 

 

마무리에 빠질 수 없는 볶음밥

약간 남겨둔 쭈꾸미도 같이 볶아서 쭈꾸미와 함꼐 먹는 볶음밥까지 싹싹

맛있게 먹었네요.

 

 

보통으로 먹었는데..매움정도로 먹어도 좀더 매운맛이

좋을 것 같네요.

 

 

저녁에 술한잔과 함께 맛난 쭈꾸미 드셔보세요.

re:쭈꾸미가 제철이라는데 맛집 추천좀 해주세요~!..
옴아모카 | 2011.04.02

 

김포 < 그 집 >

 

031-981-7111

 

경기도 김포시 양촌면 구래리 107-3

 

숨어있는 매콤한 쭈꾸미볶음의 오묘한 맛집

흔한 방송국 플랭카드 흔적이 없는 걸로 보아

방송을 탄 적 없는것 같아 더욱더 신뢰와 믿음이 가는 숨은맛집

근방의 직장인들과 멀리서 입소문으로 일부러 찾아온 미식가들과 모임단체들,

맛난 쭈꾸미 볶음 맛보기 위해 산넘고 물건너서 속속 몰려들고..

아주 넓은 주차장도 거의 만차상태...

 

 거실과 룸으로 나뉘어 있는 공간이 맛있는 소리로 한가득

 점심시간이라 시끌벅적 정신없긴 해도~ 기다리는 시간은 설레임으로 가득

횡성더덕구이와 새우튀김도 먹고 싶었으나

둘이 먹기엔 양이 많다고 하니 오늘은 주인공만 맛보기로~

 

보기만 해도 정신이 번쩍들 만큼 매콤해 보이는 주인공

 바로 봄철 최고의 인기메뉴 주꾸미

 

쭈꾸미 볶음과 보리밥을 주문하니

파릇하면서 맛깔난 나물반찬들이 깔끔하게 담겨져 나오고~

열무김치와 무생채, 상추, 콩나물, 얼갈이배추볶음등..

 

 

쭈꾸미 볶음 소스의 비법은 아무도 모르고 오로지 사장님만 아신다고..

거기에 전매특허 손맛까지 더해져 인기비별 이라고..

가격도 싼데다 양까지 푸짐해서 또 놀람~

살이 통통하게 오른 탱글한 녀석들의 모습 

물기가 쫙 빠져 맛있게 달달 볶아져 탱탱한 육질이 살아있는

매콤한 쭈구미볶음의 맛에 감동~

 

다양한 매콤함이 복합적으로 가미된 매력적인 유혹에 빠질 수 밖에 없어요

 

무조건 매운맛이 아니라 동서양의 수많은 재료들의 깊은맛이

오묘한 퓨전의 느낌이 입안에서 우아하게 살아났어요.

 먹다 보면 어느새 벌개진 얼굴에 땀방울 송글송글 맺히고...

매운음식 못드시는 분들에겐  쿨피스한잔 권하고 ~

고슬고슬한 보리밥을 선택해서

빨간 양념에 빠진 탱탱한 주꾸미볶음 양껏 넣고 콩나물과 각종 나물 팍팍!

 고소한 참기름 살짝 넣어 비비고 또 비벼서 맛보는 최고의 한 입!

 

쫄깃한 식감과 아삭거리는 채소들이 입안에서 합창을 하네요

 비빔밥 먹으면서도 쭈꾸미 맛을 곱씹을 수 있어 정말 맛있었어요

진정한 한 입의 행복!

 

 

 평범한 듯 보이는 구수한 된장찌개와도 잘 어울려

 비벼먹어도 좋고~ 이시간 만큼은 체면도 접어두리라 !!

 무지 매울 거 같은데  입안에서 금새 사라지는 매운느낌...

식사 마치면서 커피한잔 마시면서

시골풍경 감상?하고 잠시 소화도 시켜봅니다

아기자기한 텃밭과 허름한 건물의 공장들도 보이고 

요런곳에 바로 그집이 있다는게 놀라울 따름~

 

 

반드시 네비게이션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그집~

 

좀 멀지만 한번 맛보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리라.. 

목록
맛집, 요리전문가 퍼스트모집
cj대한통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