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판닷컴맛집

  • 추천맛집
  • 맛집신문고
  • 맛집Q&A
 
옥수동 카페 / 하펜시티랩
하펜시티랩 업종:카페 상권:옥수동 조회:653 2017.04.21
 
  분위기
  할인 없음
펌폴리스 신고 인쇄 메일 쪽지보내기 챙기기 (+0)
매순간이첫끼



옥수동 카페

Hafencity Lab

하펜시티랩

언제 생겼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도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알게 됐고

그래서 성수동에서 하룻밤을 지낸 후

일부러 찾아갔던 옥수동 카페



부산에 이은 2호점이라고 들었는데

찾아오는데 그다지 어렵지 않았음

이 동네 처음 와 봤는데

분위기가 좋으네



카페는 상당히 작은 편임

열명 정도 들어가면

꽉 차지 않을까 싶다

커피 종류와 디저트 4종류 정도

커피 못 마시는 사람들이 오면

조금은 아쉬울 수 있는 메뉴

메뉴 사진이 너무나도 예쁘게

벽에 붙어있는데

꼭 저것마저 인테리어 같았음





카페는 작지만

하나하나 부분부분

모두 다 멋스러웠음

더블베리잼 리코타 토스트 (7,500원) + 어비스 (5,500원) + 아이스 카페모카 (5,500원)



자연광이 강하게 내리쬐던

토요일 어느 날

봄이 오고, 봄 같은 메뉴들


그리고 사진과 너무나도 똑같이

예쁘게 만들어주셨던

더블 베리 잼 리코타 토스트

사진만 후딱 찍고

얼른 테이블로 복귀시킴

나는 시그니처 메뉴인 어비스

커피를 즐기지 않는 그대는

초콜릿이 들어간 카페모카

보통의 플랫화이트 크기 정도로

사이즈가 작은 음료인데

잔이 너무 예쁨

초콜릿 베이스에

하프앤하프 우유

그리고 에스프레소를 섞은 음료






첫 모금 마시기 전에

절대 섞지 말고

에스프레소부터 느끼라고 하셨는데

캬 이 커피 참 맛있다

이색적이고



그리고 보는 것만으로도

시선을 다 빼앗아가는 토스트





 

프렌치 토스트 스타일인데

식빵의 두께도 두툼하고

올라간 생딸기와 잼

그리고 리코타치즈까지!

매우매우매우 촉촉하고

부드럽고!

게다가 베리쨈 덕분에 상큼함은 또 어떤지.

결국 예쁘게 먹지 못하고

마구마구 먹었음

일반 식빵이 아니라

크로아상결의 패스츄리 식빵을 사용하시는 듯

버터뤼함 최고

이 날 먹었던 아침식사보다

훌륭했던 약간의 간식

보기에도 예쁘지만 맛도 좋아서

조만간 핫플이 되지 않을까 싶은 옥수동 카페 하펜시티랩

옥수동카페
 
매순간이첫끼님의 다른글보기[+1004]
http://blog.naver.com/dan9199
 
댓글 (+7)  
경이♡ : 좋은 정보 잘보고가요~ 2017.06.17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밥심은국력 : 요런 카페 좋아요.~~~ 2017.05.02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에너지의흐름 : ^^~~&&ㅊㅊ.../// 잘보고 갑니다. 2017.04.30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민의나라 : 잘 보고 갑니다. ㄱㄱ.../// 2017.04.30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달려라포비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17.04.29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더부러 : 잘 보고 갑니다.정보 감사! 2017.04.29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메뉴판닷컴 : 안녕하세요. 메뉴판닷컴 요리판 관리자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게시물이 베스트글로 선정되어 씨앗 30개를 지급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2017.04.28
0 / 1000
 
상암동 카페 / 비엔나커피하우스 매순간이첫끼 조회 : 213 추천 : 2
(자양동 맛집) 해물찜 맛집 서비님 조회 : 282 추천 : 2
 
 
음식점정보/지도보기
하펜시티랩
번호없음
옥수동
서울 성동구 옥수동 285-32
서울 성동구 옥수동 285-32
1만원 ~ 2만원
모름
지도 특성상 최신 정보가 미 반영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mp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