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판닷컴맛집

  • 추천맛집
  • 맛집신문고
  • 맛집Q&A
대학로 에서 모임을 할수 있는곳은 ?
june1555 | 2011.08.03 | 과일상자 :0box | 답변:11 | 조회:8087
받은 추천수

대학로에서 모임을 할수 있는 공간이 있는 레스토랑이 있는지요?

 

1)가격 착하다

2)단독 공간이 필요하다

3)맛이 있어야 한다

 

아신다면 알려 주세요

답변하시면 씨앗 5개를, 답변이 채택되면 씨앗 +10개를 드립니다.
11개의 답변이 등록 되었습니다.
네티즌채택
re:대학로 에서 모임을 할수 있는곳은 ?
블루스24 | 2011.08.03

오징어전문요리점이라고 아시나요?

만땅이 오늘은 혜화동에 있는 대학로에 있는

오징어맛집 이까 소개하려해요.

 

 

얼마전 6월모임이 있어서 찾아간 대학로

간만에 간 대학로

음~

역시 먹을곳 많은 대학로...

대학로맛집이라며 총무가 알아온 음식점...

혜화동맛집이며 오징어맛집이라고

일단 가보면 좋아할것이라고

강력 주장한 친구...

가격도 저렴하고

안주종류도 다양하고...

딱이라며... 좋아할것이라며...

 

 

오호~

우선 실내 깔끔하니.. 깨끗하더라구요.

정말 오징어맛집답게

오징어요리가 가득~

오징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가보셔야 할 듯 해요.

오징어맛집인 대학로맛집이자 혜화동맛집인

이까의 강력 추천메뉴들~~~

-오징어섞어찌개 : 6,000원

-오징어숙회물회국수 : 6,000원 (여름별미)

-매운낙지볶음 : 15,000-20,000원

-오징어계란말이 : 10,000원

-해물짬뽕 : 5,000원  

-오징어김밥 : 5,000원

-해물나베우동 : 5,000원

-오징어알밥 : 6,000원

-야끼우동 : 6,000원   

-오징어돈부리 : 6,000원

 

 

요중 오징어숙회물회국수 역시 여름별미이니깐.

 

 

 

 

진짜 너무 맛있어요.

이제 냉면 이런 것 안먹어요.

요 국수 진짜 맛있답니다.

지금도 생각나는 그 맛~

 

 

아무래도 여성들이라보니...

매콤한 맛을 즐기기에

주문한 낙지볶음...

안주로도 좋지만

밥이랑 함께 싹~싹~ 비벼서 먹으면

낙지볶음덮밥 완성...

진짜 맛있어요.

매콤하면서도 고소하면서도

아삭아삭 씹히는 콩나물...

설명하기 넘 힘드네요.

 

 

 

 

또 하나의 메뉴

어데서도 맛 볼수 없는 신선한 해물떡볶이

많은 해물떡볶이 먹어봤지만

이까의 해물떡볶이 진짜 달콤 매콤 입속으로 속속~~

젓가락이 절로 간답니다.

왜 친구가 대학로맛집이라는 둥

혜화동맛집이라는 둥

오징어맛집이라는 둥 하면서

칭찬을 했는지 알겠더라구요.

저도 대학로에 다시 가게 되면

다시 찾고 싶은 이까입니다.

 

 

 

넘 매운것만 먹었기에...주문한 안주...

오징어 잔뜩 해물잔뜩...

느끼하지도 않고

진짜 고소하니 넘 맛나요.

하여간 이까에서 먹어본 음식 네종류

모두 다 맛있어요...

가격도 넘 저렴해요.

양도 많구요.

여자들은 안주 많이 먹잖아요.

정말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곳

이까랍니다.

이제 저도 대학로맛집이며 혜화동맛집이며 오징어맛집이라고

주위사람들에게 권하고 있답니다. ^^

 

 

그래서인지...

대학로맛집답게

혜화동맛집답게

젊은층의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모임도 있고

조용히 연인이 와서 한잔 하는 테이블도 있고,,,

우리들처럼 여자들이 모여서

요것저것 맛보면서

수다떠는 테이블도 있고,,,

 

 

친구는 서너번 왔던 곳이라며

오늘 장소는 어떠냐고...

친구들 모두 괜찮다고...

너무 좋다고 만족하고 온

대학로맛집 혜화동맛집 오징어맛집

맛집다운 맛집 이까입니다.

 

 

대학로에서 모임있으시거나

술한잔 하고 싶은 연인 또는 친구분들~~~

이까 한번 가보세요.

물론 오징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더욱 좋은 곳

이까입니다.

 

 

이까  

주소: 대학로

전화: 02-3676-1114

위치: 지하철 4호선 혜화역 1번출구로 나와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뒤편.   

영업시간: 오전 11:00-저녁 11:00

 

출처: http://blog.daum.net/tnalsalthfdk/93

re:대학로 에서 모임을 할수 있는곳은 ?
bezze | 2011.08.31

대학로에 민들레 영토라고 있습니다.

대학로 1번과 2번 출구 사이에 있는 KFC 사이 골목으로 들어 오셔서 주욱 오시면

막다른 곳에 민들레 영토라고 있는데

단체 미팅 방이 있습니다.

음식 맛도 있고 차도 좋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re:대학로 에서 모임을 할수 있는곳은 ?
노란우산00 | 2011.08.31

[대학로 모임공간] 대학로 모임공간, 토즈 대학로점을 빼면 섭하다 !!

 

 

대학로는 언제 가도 항상 젊음이 넘치는 거리 같습니다 ^^

전에도 지인들과 함께 대학로에 가서 이것저것 둘러보며 연극도 보고

나중에 배가 고파서 고기부페집도 다녀왔었는데, 자주 가도 크게 질리지도 않아요

대학로는 마법의 장소일까요? ㅎㅎ 왠지 갈 때마다 정감가는 느낌입니다

 

 

대학로에서 모임공간을 이용해보신 적이 있나요? 혹시 카페만을 고집하며

시끄러운 분위기 속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시는 건 아닌가요?

공부를 목적으로 카페에 가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 요즘은 그래도 예전보단

모임공간이 많이 늘어나면서 방문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직까지도

전문모임공간을 회피하는 분들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토즈 대학로점을 방문해보시면

한번에 뿅 !! 반하게 될겁니다 ~ 저렴한 가격에 편안하게 모임을 가질 수 있거든요 !

 

 

인터넷으로 토즈 대학로점을 예약하면서 다른 지점도 둘러보곤 하지만 좀 세련된 느낌이랄까..

항상 갈 때마다 흐뭇하게 느낌이 듭니다. 지인들을 데리고 모임공간 토즈 대학로점을 방문하면

'너 이런 곳 어떻게 알았냐?'  등의 이야기를 듣곤 하는데요. 그럴 땐 저절로 어깨가 으쓱 거립니다 ^^;

 

 

 

대학로점은 다른 토즈 지점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모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보통 2시간에 5천원인

기본요금이 모임공간 토즈 대학로점은 2시간에 4천원 정도, 그리고 추가요금도 30분에 천원정도 붙습니다!

 

방문할 때마다 기분 좋은 토즈 대학로점~ 부스로 안내를 받으면 부스내에 준비되어 있는 컵을 들고

켄틴으로 가서 음료를 따라 마십니다. 토즈 전 지점은 토즈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음료를 제공하는데요

이 음료가 또 무한리필을 할 수 있어서 언제든지 마시고 싶은 음료를 따라 마실 수 있습니다 ~

갑자기 더워진 지금같은 날씨엔 얼음 동동 넣고 아이스커피나 매실차도 마실 수 있어요 !!

한번 갈 때마다 하루치 분량을 다 마시고 오는 듯; 약간 죄송스런 맘이 듭니다 ㅎㅎ

 

 

카운터 옆쪽에 보시면 컴퓨터를 할 수 있는 공간과 쉴 수 있는 자리도 있습니다. 모임에 일찍 도착했을 때

지루하지 않도록 배려한 모임공간 토즈 ~ 급하게 프린트를 해야될 일 있으면 이 곳에서 프린트도 할 수 있습니다!

 

 

 

인원수에 맞게 목적에 맞게 부스를 예약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항상 가던 곳만 가서 잘 몰랐는데

꽤 큰 부스도 많더라구요. 회의를 진행한다거나 면접용으로도 사용되는 것 같아요. 미팅도 그렇고~

 

 

  

토즈 대학로점은 4호선 혜화역 4번출구에서 가까운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모임공간 토즈 대학로점에 많이 많이 모임 갖으러 오세요~!

 

 
re:대학로 에서 모임을 할수 있는곳은 ?
날아봐~ | 2011.08.31

요즘 파티룸 많이 있어요

대학로쪽에도 놀이같은 파티룸이 있구요

음식은 준비해도 되고.. 주문을 하셔도 된답니다.

10명 이상 단독룸을 원한다면 파티룸으로 알아보셔도 좋구요

가츠라라는 일본식음식점이 있는데... 파티션이 되어있어서 구분이 되는 느낌을 받으실것 같네요..

re:대학로 에서 모임을 할수 있는곳은 ?
하호하호하호 | 2011.08.31
대학로 옆 동네 "돈암동" 숨겨진 밥집입니다. 너무 골목에 숨겨져서 찾을 수 가 없어요

 

벤또, 일본식 덮밥인 "돈부리"  일본 우동, 일본에서 축제에는 빠질 수 없는 "야끼소바"

데리야끼종류, 한국에서 일본으로 넘어간 불고기"야끼니꾸" 등 다양한 일본음식이 준비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보고 오시는 손님 대부분이 나가시면서 맛있다고 다시 들리신다고 얘기해주시고 가셔요

 

위치는 성신여대입구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우측에 로데오거리로 쭈욱 200m정도 들어오시면

노란간판의 부동산과 아트빡스 사이 골목안에 위치해 있어요^___^

 

"네이버"에 "아라 일본요리 검색하시면 다양한 리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3513947

 

re:대학로 에서 모임을 할수 있는곳은 ?
 미사랑 | 2011.08.20
 

 

대학로에 갈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길거리 홍보부터 시작해서 연극 공연들이 참 많습니다.

 

가끔 시간이 나면 보고싶은 연극도 있지만
끝나는 시간이 늦어져서 여의치가 않네요.

 

 

 

하지만, 이날도 분위기있고 맛있는 저녁을 먹으러 지인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건물 자체도 왠지 멋진 공연이 있을 것 같은

이국적인 건물 외관 몇번 가다보니 정말 친근합니다. 

 

 

 

 

건물 이름부터 "어우러져 좋은 곳"

1층부터 4층까지 맛있는 음식점들이 몰려있습니다.

 

 

 

 

 

 

방문한 곳은 3층에 위치한 "로쉐프"

 

입구부터 장미꽃과 함께 어우러진 와인이 참 로맨틱해보이네요.^^

 

 

 

 

 

들어가는 아치형의 외관에서..

마치 지금과는 다른 공간으로 갈수 있을 것 같은 기분좋은 설렘을 느끼게 합니다.

 

 

 

 

 

 아치형이 공간을 따라 들어가면..

  

 

 

 

 

일반 홀부터, 룸식의 아늑한 공간 

홀도 괜찮지만, 룸의 공간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창가쪽 밖으로는 테라스로 보이는 공간

높은 천장의 공간이지만, 홀과는 또다른 모습으로 

작은 모임이나 데이트 하기에도 정말 안성맞춤인 곳이네요.

 

데이트 하시는 모습들을 보니, 결혼전 기분좋은 데이트의 설렘이 그리워지기도 하는군요.^^

 

 

 

 

 

 

연두빛 싱그러운 느낌의 세팅공간

 

 

 

 

 

커플들을 위한 세트 메뉴부터..

샐러드, 피자, 파스타 새로울 건 없는 메뉴들이지만..

맛은 일단 봐야겠죠?^^

 




 

 

 

 

커플은 아니지만, 커플 콤보 메뉴도 하나 주문하고..

 

 

 

 

그외 몇 가지를 추가적으로 다양하게 주문했습니다.

 




 

 

STEAK E PASTA  65000원

 

하우스 샐러드

촉촉한 안심스테이크

파스타와 음료 두잔

유자와 블루베리 에이드(2000원 추가시 일반 음료에서 에이드로 변경가능해요)

 

 

 

 

STEAK E PASTA에 포함된 기본 로쉐프 하우스 샐러드

 


 

 

 

신선한 야채에 옥수수와 약간와 과일과

붉은 비트가 색이 참 곱네요.

 

발사믹 식초가 어우러져 새콤달콤..


 

 

 

블루베리 에이드

 


 

 

 

색감보다 맛은 덜하지만,

탄산의 시원한 에이드 한잔 쭈욱~!


 

 

 

 

Rose Gamberi Pasta 18000원

 

야채에 새우가 들어간 로제 파스타


 

 

 

 

호박과 브로콜리와 새우에

토마토와 크림소스가 섞여져 색도 이쁘고, 더 맛있어보이네요.^^

 


 

 

 

 

크림소스가 들어간 건 시간이 오래되면 불기 시워서

얼른 돌돌말아서 먹어줘야 해요.

 

오랜만에 먹는 로제소스라 크림소스보다 느끼하지 않고 맛있네요.^^




 

 

 

 

만조 스테이크 (170g)

 

접시라기보다 항아리같은 도톰한 접시가 독특합니다.

 

 

 

 

지인들과의 모임

분위기도 좋아서 와인도 한병^^

 

 

 

 

 

와인소스의 안심스테이크

 

접시의 색감에 가려 먹음직스런 느낌은 덜하지만..

버섯과 호박, 밑에 감자와 함께 양은 넉넉해보입니다.

 

 

 

 

호주산 최상등급의 안심 스테이크라 하는데..

미디엄으로 촉촉하니 부드럽네요.

 

 

 

 

 

코린토 셀렉션 쉬라 50000원

 

음식보다 와인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분위기있은 음식들..특히, 스테이크와는 참 잘 어울리는 술인 것 같아요.

 


 

 

 

깔끔한 맛에 홀짝 홀짝~ ㅎㅎ


 

 

 


 

그 외에 몇가지 음식들도 추가적으로 주문한 음식들..

샐러드, 피자, 파스타, 리조또

 

Pollo Salad 15000원

 

 

 

 

신선한 샐러드, 평범해보이는 닭가슴살 샐러드지만..

 


 

 

 

 

퍽퍽한 닭가슴살만 생각했었는데,

정말 촉촉하니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정말 놀랬어요.^^

 

훈제가 된 닭가슴살 같은데..이 정도의 닭가슴살이라면,

얼마든지..닭가슴살 다이어트도 참 맛있게 잘할 수 있을텐데..


 

 

 

 

 

Formaggio Pizza 22000원

 


 

 

 

 

브리, 에멘탈, 고르곤졸라 그리고 모짜렐라로 토핑해 만든 수타피자


 

 

 

 

얇은 도우에 견과류인 호두와 잣이 들어간 피자

견과류에 잣이 들어간 피자는 처음 인듯한데,

정말 고소하니 쫀득한 모듬 치즈와 잘 어울립니다.^^

 

 

 

 

달콤한 꿀에 찍어먹어도 맛있구요.^^

 

 

 

 

 

 

Manzo Pasta 23000원

 

 

 

 

그릴에서 구운 안심과 버섯이 들어간 크림파스타

 

정말 보기만해도 스테이크가 들어가서 양도 많고,

스테이크도 먹고 싶고 파스타도 먹고싶을 때 선택하면 후회없을 것 같아요.^^

 

 

 

 

 

촉촉한 안심에 크림소스 발라 먹어도

정말 촉촉~ 안심의 육즙과 크림소스의 고소~ 합니다.

 

 

 

 

돌돌 아낌없이 말아서..

역시 크림소스의 이 맛에 안먹고 가면 서운할 뻔 했네요.^^;

 

 

 

 

 

Rose Resotto 19000원

 

 

 

 

야채와 새우가 들어간 로제소스 리조또

로제파스타와 맛은 겹치지만, 면과는 다른 밥에

크림소스를 먹은 후라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토마토의 새콤함과 크림소스

작지만 탱글한 새우에 밥과 어우러져 입안에 척척 달라붙네요.^^


 

 

 

여기까지 먹고도..배는 이미 부른데도, 아쉬운 마음에 디저트도 주문합니다.^^ㅎ

 

 

 

 

 

티라미슈, 초코무스, 치즈케이크

디저트도 다양하게^^

 

 

 

 

배가 부른후에 먹는 디저트라 맛은 덜하지만..

케이크의 촉촉함과 함께 커피와 마무리했습니다.

 

 

 

 

분위기도 있고 음식맛도 좋은데..

이곳 음식도 연극때문에 빨리 달라는 분도 많으셔서 그런지

음식도 정말 빨리 나오는 점도 놀라웠습니다.

 

대학로에서 데이트 하실 분들..

아니. 데이트에 좋은 장소를 찾고계신 분들..

소개팅녀와 식사도 하고 연극공연도 하시고 싶으신 분들..

걱정하지 마시고 이곳에서 데이트 하시면

맛있는 음식에 점수도 많이 받고 즐거운 연극공연도 즐겁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옛시절로 돌아가 설레이는 마음으로 데이트하고 싶은 그리움이 들었던 '로쉐프'

풋풋한 대학가 남녀친구나 데이트 하시는 분들께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상호: 로쉐프

전화: 02-762-0001

주소: 서울 종로구 동숭동 1-86 어우러져 좋은

re:대학로 에서 모임을 할수 있는곳은 ?
배남매 | 2011.08.19

디마떼오 - 전통 나폴리 피자 전문. 이원승씨 운영.

02. 747. 4444. 종로구 동숭동 1-141번지.

http://www.dimatteo.co.kr

http://place.daum.net/place/Top.do?confirmid=7852526.

re:대학로 에서 모임을 할수 있는곳은 ?
지니원투 | 2011.08.14

[별다방 미스리]

추억의 도시락을 맛볼수 있는곳입니다. 에피타이저로 한과도 드실수 있구요.

식사후 냄비빙수도 같이 드셔보세요. 푸짐하게 나오고 맛도 좋습니다.

주소 : 서울 종로구 동숭동 1-74

tel :747-0939

이곳은 밤 12시까지 오픈입니다.

re:대학로 에서 모임을 할수 있는곳은 ?
안경12 | 2011.08.14

대학로맛집 음식점 오리식당에 가보셨나요?

꾸미지 않은 자연스럽고 아늑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대학로맛집 음식점 오리식당에서 둘만의 데이트코스로,가족들과의 외식장소로 한번 들러보세요~

즐거운 추억과 좋은 시간을 가질수 있는 대학로맛집 음식점 오리식당을 소개합니다~

 


오리식당의 간판이 보이네요.

돌판구이라는 글씨가 보이시죠?

직접 제작한 돌판이 대학로맛집 음식점 오리식당의 맛의 비결이라네요~

 

 


 




대학로맛집 음식점 오리식당의 저녁풍경입니다.

한옥의 인테리어가 아주 멋스럽죠?

 

 


 

 




대학로맛집 음식점 오리식당의 오전풍경입니다.

오픈하자 마자 들렀더니 사람이 없어서 사진찍기가 좋았어요.

꾸미지 않은 자연스런 아늑한 분위기가 이집의 특징인데요.

잠시가게 모습 감상해 보세요~

 

 







창가자리는 연인들이 조용하게 데이트하기 좋은 자리이죠~

 

 



 





대학로음식점 오리식당 곳곳에 놓여있는 테이블 보이시죠?

바로 이 돌판이 오리식당 음식점 맛의 비결이라고 하는군요.

사장님들이 직접손으로 제작한 이 돌판에서

다른곳과 차별화된 오리고기를 맛볼수가 있습니다.

 

 


 




대학로맛집 음식점 오리식당의 점심메뉴 입니다.

오리식당 음식점의 장점이자 특징은 바로 비싼 오리고기를 저렴하게 즐길수 있다는건데요.

보통 오리고기를 마리당 파는곳이 많은데

이곳에선 삼겹살처럼 대중적으로 만들기 위해 1인분씩 판매가

되고있어요.

이렇게 점심특선으로 오리고기를 포함한 다양한 메뉴들이 나오죠.

위의 사진은 훈제오리와 동치미 국수가 세트로 나오는 메뉴에요.

이렇게 저렴한 세트메뉴가 대학로맛집 음식점 오리식당 장점중의 하나네요.

 

 


 


대학로맛집 음식점 오리식당 두번쩨 점심세트 무밥입니다~

 

 


 


먹음직 스럽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점심메뉴 볶음밥과 훈제오리고기 그리고 정갈한 반찬들이 나옵니다~

 

 


 


대학로맛집 음식점 오리식당 훈제오리에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배고파 지네요~

 

 


 


점심메뉴 말고도 저녁엔 이렇게 양념오리,술안주로 좋은,오리야채,허브오리 요리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수 있는 대학로맛집 음식점 입니다.

 

 




 


사장님과 직원들이 오리죽을끓일 재료들을 손질하고 계시네요~

보이는 곳에서 개방된상태로 준비하는 모습이 웬지 믿음이 갑니다.

 

 

출처: http://blog.naver.com/hyun791130/110112001151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 추천이요
여보꼬야 | 2011.08.11

대학로에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라는 한정식집을 추천할 만합니다.

 

대학로라는 곳이 위에 제시한 조건 맞는 집이 어려운데요.  나름 한정식집이고 이름도 꽤 알려진 곳이라서요.

 

한정식집이라 단독 공간은 당연 있고요.  가격은 대학로 치고는 저렴해요.  만원대 후반도 있고요.  메뉴판 쿠폰이면 현금 할인도 돼요.

 

맛은 그렇게 맛있진 않으나 먹을 만합니다.

re:대학로 에서 모임을 할수 있는곳은 ?
오스틴03 | 2011.08.03

대학로에 정말 많은 장소가 있지만 가격 착하고 맨 안쪽에 8~10명의 단독 공간이 있고 맛도 가격대비 좋은 장소로 찜마니 추천합니다.

 

요즘 1천원 소주 예약서비스도 좋고 퓨전막걸리 무료 쿠폰또한 있기에 맨 아래에 정보 또한 올려봅니다.


* 찜마니: 02-744-6362
여기 런치메뉴로 등뼈순살라면이라고 라면이 있는데 이 메뉴 또한 정말 강추입니다.
www.menupan.com/Restaurant/GoodRest/GoodRest_View.asp?ID=133381
아래 사진과 똑같은 라면이 단돈 4,000원. 국물 정말 칼칼하니 진짜 진국이며 순살 고기까지 정말 푸짐하게...대박이예요...요즘 오픈 기념으로 라면 하나를 먹더라도 15,000원 상당의 등뼈찜이 무료로 제공되는데 저도 미안한감이 너무 들기에 몇가지 더 주문해서 시켜먹고왔어요..^^ 지금껏 느껴보지 못했던 새로운 라면의 세계도 좋으며 다른 쿠폰이벤트, 예약이벤트 또한 좋습니다.

 

찜마니 맛집정보보기 쿠폰출력하기
전화번호 (02) 744-6262
주소 서울 종로구 명륜동4가 117
목록
맛집, 요리전문가 퍼스트모집
기미상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