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판닷컴맛집

  • 추천맛집
  • 맛집신문고
  • 맛집Q&A
분당 정자동 맛집 질문입니다.
뽀쪼 | 2010.05.26 | 과일상자 :0box | 답변:4 | 조회:10492
받은 추천수

친구들(20대부터 30대)과 분당 정자동에서 만나기로 했거든요.

5명의 친구들이 수다도 떨면서 맛난 음식 먹고 싶어요.

당췌 어디를 가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분당 정자동에 맛집이 많다는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답변하시면 씨앗 5개를, 답변이 채택되면 씨앗 +10개를 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등록 되었습니다.
질문자채택, 네티즌채택
re:분당 정자동 맛집 질문입니다.
 도로사랑 | 2010.05.27
질문자 인사
좋은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질문자에 의해 채택되어 씨앗 10개를 드립니다.

**디너로 즐기시려면...

~~그릴다이닝룩엣미 강추입니다.

분당 최고의 홈메이드 스타일 이탈리안 다이닝레스토랑으로...

규모는 작지만 천정이 상당히 높아서 답답하지 않구요~~

아기자기한 실내장식과 테이블이 편안하고 따뜻함을 느끼게 합니다

 

작지만 강한 인상을 남겨준 홈메이드 스타일의 유러피안 비스트로 그릴다이닝룩앳미

 

분당지역 파스타 맛집 평가에서 당당히 1등을 차지한 레스토랑으로

최상의 식자재를 사용하여 맛과 영양, 즐거움을 제공하는 편안한 다이닝레스토랑입니다 

 

단, 위치가... 정자역과 미금역 중간에 위치해 있어 정자역에서 버스로 환승하셔야합니다...

 

 

 

도로사랑의 [그릴다이닝룩앳미] 추천맛집 글 보러가기--->

 http://www.menupan.com/Restaurant/GoodRest/GoodRest_view.asp?id=129999

 

 

 

**브런치를 즐기시려면......

~~ 쉬크아미 추천합니다 (정자동 카페골목 중간)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정겨운 수다를 즐길 수 있는곳...

정자동 카페거리 맛집 중 가장 눈에 띄는 곳 쉬크아미 (Chic Ami)

 

푸드 스타일리스가 개발하여 너무 멋진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브런치 메뉴!!

이탈리안 정통 스타일의 정말 맛있는 파스타가 있는곳!!

모든 재료를 유기농을 사용하여 건강한 요리를 먹을 수 있는곳!!

 

분당에서 분위기있는 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도로사랑의 [쉬크아미] 추천맛집 글 보러가기--->

 http://www.menupan.com/Restaurant/GoodRest/GoodRest_view.asp?id=129842

 http://www.menupan.com/restaurant/goodrest/goodrest_view.asp?id=125643

 

 

 

 

 

re:분당 정자동 맛집 질문입니다.
성수짱 | 2010.05.27
그릇이 예쁜 스테이크 전문점, 담음
  
감각적인 숍들이 늘어선 분당 정자동에 최근 문을 연 담음은 도자기 회사 우리요에서 낸

스테이크 전문점이다. 그릇 회사가 차린 맛집답게 홀 반쪽을 차지하는 그릇 전시 공간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이윤신?이헌정?박기용?이현한?임의섭 등 다섯 명의 작가가 빚은 도자기들이 진열되어 있다. 
  


 

 

  

1 홀의 반을 차지하는 그릇 전시 공간. 도예가들의 작품을 볼 수 있다.

2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초콜릿 크레이프.

3 크림굴소스를 곁들인 전복 라비올리와 참숯에 구운 설로인 스테이크.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오후 3시, 오후 5~10시

메뉴 전복 라비올리 1만 8천 원, 설로인 스테이크 3만 5천 원(부가세 별도)

위치 분당 정자동 더 샵 스타파크 1층 문의 031-8022-5345
  
담음의 모든 음식은 그 음식에 가장 어울리는 도자기에 담겨 나오는데 음식을 먹다가

마음에 드는 그릇이 있으면 그 자리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다. 담음새나 그릇만 예쁜 것이 아니다.

르 꼬르동 블루와 CIA 등 세계적인 요리학교에서 서양 요리의 기본을 익힌 요리 연구가 박선영 씨가

이곳 요리를 책임진다. 그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요리는 설로인 스테이크, 전복 라비올리 등이다.

최상급의 호주산 와규를 참숯에 겉면만 바싹 익힌 설로인 스테이크는 씹는 맛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하다.

크림굴소스를 곁들인 전복 라비올리는 손으로 만든 라비올리를 사용했다

segama26 네이트지식회원부분참고글

 

re:분당 정자동 맛집 질문입니다.
오스틴03 | 2010.05.27

정자동에서 한식, 샤브샤브, 이태리 음식등 3군데, 서현역에서는 두 군데로 추천합니다. 

 

1. 미세스김: 031-717-7060

www.menupan.com/Restaurant/GoodRest/GoodRest_View.asp?ID=131749 (제가 포스팅했던 추천맛집 글입니다)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은근한 맛이기때문에 20대에는 좀 안맞을 수도 있기에 정자동에서 샤브샤브 무한리필 스팀폿도 좋으며

 

2. 스팀폿: 031-716-8754

정자역 4번출구 모빌리온 수입자동차 7층) 1인당 만 몇천원에 제휴 할인(20%)카드도 있고 함께 나오는 메뉴는 별로지만 해산물 샤브샤브' 부페로 각종 해산물+소고기샤브+나중에 끊여먹는 칼국수까지 무한리필입니다.
www.steampot.co.kr 

 

3. 돌체 또한 꼭 가봐야 할 파스타 맛집으로 가격 훌륭하고 작지만 분위기 있는 맛집으로 또한 추천합니다.

* 돌체: 031-716-5531 

www.menupan.com/Restaurant/GoodRest/GoodRest_View.asp?ID=131749 

꼭 정자동이 아니더라도 서현역의 웰빙 샤브샤브맛집 '화수목'또한 추천드리며

* 화수목: 031-703-7313

 

서현역에서 양대창 무한리필 (1인당 27,000원에서 프리미엄카드 10% 추가로 할인되요) 초초초강주맛집으로 양천지 또한 추천합니다.

* 양천지: 031-701-1129 무한리필이기에 2차, 3차 등 자리 옮길 필요 없이 한자리에서 모든것이 해결되는 분당 최고의 맛집으로 또한 추천합니다.

www.menupan.com/Restaurant/GoodRest/GoodRest_View.asp?ID=133675 

re:분당 정자동 맛집 질문입니다.
알구 | 2010.05.26

분당인이라면 대부분 이름은 들어봤을 <그릴다이닝룩앳미> 추천드려요^^

음식의 맛도 훌륭하고 사장님이 식재료만큼은 최상급을 고집하시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곳입니다.

 

단, 장소가 조금 협소하고 요즘 손님이 너무 많아져서인지 서빙하는데 많이 바쁘시긴 하더군요;

 

특히 그릴드 비프 시금치 샐러드 드셔보세요~ 푸짐하고 너무 맛있답니다^^

두 번째 가봐서는 피자랑 리조또 등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다 괜찮더라구요.

 

포스팅 첨부할테니 참고하세요.

 

원문: http://www.menupan.com/Restaurant/GoodRest/GoodRest_view.asp?id=132524&rurl=%2FRestaurant%2FGoodRest%2FGoodRest_list.asp%3Fmn%3Da%26kw%3D%25B1%25D7%25B8%25B1%25B4%25D9%25C0%25CC%25B4%25D7%25B7%25E8%25BE%25DC%25B9%25CC%26sch%3D0%26ds%3Dc

 

 

제 생일에 분당에서 가장 괜찮은 레스토랑 중 하나라고 소문난 '그릴 다이닝 룩앳미'를 다녀왔습니다.

 

 

인터넷 예약을 하고 자리를 안내받았는데 우리 테이블엔 촛불이 없어서 옆 테이블 꺼 뺏어왔네요.

ㅋㅋ

참고로 인터넷 예약시 받을 수 있는 믹스 그린 샐러드는 3인 이상 예약시 가능하다고 합니다.

2명이라도 예약 자체는 됩니다.

 

 

손님들이 정말 많았는데 특히 나이드신 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그래도 많이 시끄럽거나 어수선한 분위기는 아닙니다. 기념일을 오붓하게 보내기에는 좋은 분위기.

 

 

몇 종류의 음식을 배달 서비스도 하고 있다는 점이 특이합니다.

집에서 간단한 파티를 열 때도 도움이 될 테고..

물론 레스토랑에서 직접 식사를 하는 것이 훨씬 맛있겠지만 혹시나 소규모 파티를 계획하고 계시거나 직장에서 간단하게

파니니나 샌드위치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자세한 문의는 직접 전화를 걸어보시는 게 나을 듯.  

 

 

코스는 가격대별로 4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샐러드 종류도 많은데 저희는 샐러드 중 가장 인기가 많다는 그릴드 비프 시금치 샐러드를 주문하고..

 

 

파스타 중에서는 킹크랩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크림 소스가 맛있다는 소문을 들어서 기대기대!!

 

 

다양한 종류의 리조또도 있고.. 특히 샤프론 빠에야가 눈에 띄네요.

 

 

버거가 18000원이라면 흔히 보는 수제버거의 수준은 아니갰죠?

궁금하네요. ㅎㅎ

 

 

생선, 치킨, 한우 스테이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 이미 다녀오신 분들이 극찬했던 한우 스테이크.

 

 

버거 패티를 제외한 모든 요리에 들어가는 소고기는 모두 한우 안심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여기 사장님이 식재료에 대한 기준이 매우 까다로우시다고 들었기 때문에 손님 입장에서는 매우 안심이 되죠!

 

 

먼저 식전빵이 준비됩니다.

보들보들하면서도 바삭한 감촉의 식전빵.

 

 

그릴드 비프 시금치 샐러드 -25000원

 

 

샐러드 가격이 왜 이리 비싸냐 할 필요가 없네요.

이건 스테이크 가격이라고 생각하면 될 정도로 한우 안심이 너무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게다가 그 씹히는 감촉이라니..ㅠ_ㅠ

 

 

육즙이 듬뿍 배어나오는 한우 안심에 발사믹 드레싱으로 새콤함을 더한 시금치와 치즈 및 견과류가 어우러진

환상의 궁합!

 

 

양도 무척 많아서 이건 샐러드가 아니라 메인요리 하나로 주문하면 될 듯 합니다.

 

 

개인 접시에 담아서 간만의 만찬을 즐겼네요.

 

먹고 있으니 서빙하는 분이 파스타는 언제 드릴까요 하며 묻길래 일단 샐러드를 다 먹은 뒤 달라고 했어요.

요리가 나오는 타이밍도 손님에게 맞추는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네요.

 

 

킹크랩 크림 파스타- 21000원

 

 

양도 많았고 킹크랩살도 넉넉히 들어있었습니다.

크림소스는 매우 담백했는데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감칠맛이 살짝 부족하다는 생각은 들었네요.

 

 

톡톡 터지는 날치알을 입 안에서 느끼며 즐거운 식사.

 

 

 

언제부턴가 하게 된 셋팅 놀이.

ㅋㅋ

더 맛있어 보이죠?

 

 

식사를 다 마친 뒤 메뉴판 쿠폰으로 제공되는 브라우니도 서비스 받았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서빙해주셨는데 역시 사장님이 홀에 계시며 이것저것 신경쓰는 레스토랑은 신뢰가 가는 법.

 

 

크기도 크고 많이 달지 않아 더 맛있었던 브라우니.

 

다음에는 수제 케이크도 먹어보고 싶네요.

^^

 

 

생일이라고 했더니 커피까지 주셨어요.

원래 제공되는 거였나?^^;;

 

어쨋든 말이라도 그렇게 해주시니 감사했고..

식사부터 후식까지 룩앳미에서 한큐에 해결!

 

 

나오면서 보니 아까 우리가 먹었던 브라우니는 판매도 하고 있고 있습니다.

 

 

음식맛, 분위기, 서비스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곳으로 음식 퀄리티에 비하면 가격도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특히 한우안심 시금치 샐러드는 꼭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릴께요.

목록
맛집, 요리전문가 퍼스트모집
스마트mp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