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판닷컴맛집

  • 추천맛집
  • 맛집신문고
  • 맛집Q&A
중랑구 맛집
화이이팅 | 2010.01.01 | 과일상자 :0box | 답변:5 | 조회:9234
받은 추천수

중랑구에 맛집이 자주 텔레비젼에 나오는데 어디 있는지 알려주세요

 

.......................

답변하시면 씨앗 5개를, 답변이 채택되면 씨앗 +10개를 드립니다.
5개의 답변이 등록 되었습니다.
질문자채택, 네티즌채택
re:중랑구 맛집
성수짱 | 2010.01.01
질문자 인사
좋은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질문자에 의해 채택되어 씨앗 10개를 드립니다.
어느 음식집이 몰라서 답변하기가 힘들지만 그냥 참고하세요...
곱창천하

중화동 동부시장 곱창집, 야채곱창, 오돌뼈 등 전문.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2동 183-58 육류, 고기 > 곱창, 양구이

감자탕집인데. 사가정근처에는 유명한곳이 두군데 있는데 조마루 하고 금강산뼈다귀 입니다.

 

맛은 조마루가 훨씬 맛있씁니다.

 

이학면옥 쪽으로 쭉 가다보면 바로 나오는데 24시간 합니다.

네이트 지식 정보입니다...

re:중랑구 맛집
5스틴 | 2012.07.27


산골채식건강식당 뷔페(뉴스타트) 02-978-9006, 02-977-7437 =채식
*위치:(서울특별시 중랑구 묵2동 238-12 / ) 8,000원
7호선 먹골전철역 6번출구앞 인디안모드 옆 골목안. 금요일 오후~토요일은 휴무.

 

re:중랑구 맛집
앰투매직 | 2010.04.26

 

7호선 상봉역  청해수산 바로 옆건물 2층에 있는 까망통돼지...

 

정말 고기의 질에 있어서는 내가 다녀본집 중에 정말 최고다~

 

항상 갈때마다 느끼지만  서비스 최고..반찬최고...다른곳에서는 시켜먹어

 

야 할것들이 여기서는 그냥 나온당~^^

 

그래서 이번에는 예쁘게 사진 함찍어봤당~^^

 

다른분들도  그 풍족함을 함 느껴보시길~~ㅋㅋ

re:중랑구 맛집
 밥심은국력 | 2010.01.02

< 빽가네> 라고 해물 불족발로 유명한 집인데, 여러 방송사에서도 찍어간 집입니다.

 

해물과 족발을 매콤한 양념에 재워 숯불에 구운 것인데 대표 메뉴입니다.

 

그외 해물 불보쌈, 족뱅이 등 다른 메뉴도 있구요.

 

전화 432-8887 서울 중랑구 망우동 563-14

re:중랑구 맛집
맛남2 | 2010.01.02

중랑구라면

 

건대입구쪽으로 가시면

 

건대입구 2번출구로 나오셔서

 

kt대리점 골목 오른쪽으로 꺾어들어가시면 보이는

 

일본라멘집을 추천해요

 

고기를 좋아하신다면

 

서래 는 어떠신지요?

 

---------------------------------------------------

목록

내가 본 Q&A

맛집, 요리전문가 퍼스트모집
스마트mp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