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판닷컴맛집

  • 추천맛집
  • 맛집신문고
  • 맛집Q&A
대학로 맛집
화이이팅 | 2009.12.11 | 과일상자 :0box | 답변:7 | 조회:9266
받은 추천수

대학로에 맛집좀 추천부탁드립니다..

 

워낙에 먹거리가 많아서 어디가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

답변하시면 씨앗 5개를, 답변이 채택되면 씨앗 +10개를 드립니다.
7개의 답변이 등록 되었습니다.
질문자채택, 네티즌채택
re:대학로 맛집
사랑해love | 2009.12.11
질문자 인사
좋은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질문자에 의해 채택되어 씨앗 10개를 드립니다.

대학로 맛집을 검색해본결과 두레- 라는 김치 수제비가 맛깔나고 인테리어가 고풍스런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까페겸 레스토랑으로 되어있어 차한잔 하시기도 좋고요^^

 

엄마가 해주는 맛그대로라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곳이기도 한 곳이라네요~~^^

 

테디 푸우님 블러그에 좋은 정보가 나와있어 참조하시라고 정보 도움드려볼게요.

 

http://blog.naver.com/mrbond?Redirect=Log&logNo=10075115397

 

 

 

 

매뉴판에서 이미 널리 정평이 나있는  상파울루 소개해 드릴게요..

 

다양하게  브라질 전통 슈하스코 무한리필 이되는곳으로..

스테이크및 고기류를 무제한 으로 드실수 있는 좋은곳이죠^^

 

대학로 점에서 프리미엄 카드 10% 할인과 코스 주문시 셀러드제공/ 와인 ,맥주제공 (1인당 1잔 )

 

그리고 10% 할인까지 해주시고 있고요..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하시면 씨앗 30개도 가져가실 수있답니다...^^

 

http://www.menupan.com/Restaurant/Onepage.asp?acode=R106424

 

링클 타고 들어가 보시면 퍼스트분들및 다양한 회원분들에 좋은 후기글도 있으니 참조해 보시고요^^

 

 

 

맛있는 식사 하세요^^

 

 

re:대학로 맛집
Chunghon | 2009.12.13

대학로에 돌쇠네라는 유명한 맛집이 있어요

이곳은 세트메뉴로 음식을 팔고 준식이 주메뉴에요

치즈 떡볶이, 김치 볶음밥, 오므라이스,돈가스 등이 주 메뉴이고요

라면을 기본으로 주세요

 

싼가격에 배부르게 먹을수 있고 적립금도 있으니

한번 가보셔도 괜찮을꺼 같아요

 

대학로 맥도날드 건너편 골목에 위치하구 있습니다.

re:대학로 맛집
오스틴03 | 2009.12.12

어바웃샤브 추천합니다.


* 어바웃샤브: 02-747-7730 
솟대 샤브와 쌍벽을 이루는 인근의 맛집이지만 어바웃샤브는 시원한 국물의 해탕, 칼칼한 국물의 홍탕, 부드러운 맛의 백탕 등 3가지 다르게 끊이는 육수 국물을 그날그날의 입맛대로 먹을 수 있는 장점과 함께 나오는 소스의 맛이 좋은 맛집으로 어바웃샤브 추천합니다

 

re:대학로 맛집
알구 | 2009.12.12

 

차이나팩토리가 대학로에도 생겼어요.

베니건스와 같은 건물입니다. 간판이 시원하고 예쁘네요.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맛있는 딤섬을 무제한 공짜로 먹을 수 있다는 거죠.

디너셋트를 주문하시면 그 때부터 딤섬 바가 이용가능해요.

금방 쪄내기 때문에 뜨겁고 맛있어요 ^^

딤섬 뿐 아니라 각종 과일과 아이스크림, 커피도 있어요.

 

 

 

저희는 일반 디너셋트 2인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43600원. 1인당 21800원인거죠. 그런데 10% 부가세가 붙더라구요 ㅡㅡ;;

 

일단 차를 골랐어요. 여기서 보고 추천해주신 루이보스를 선택했습니다. 괜찮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쟈스민이 더 좋았지만.

 

 

매실소스의 북경식 찹쌀 탕수육

가장 많이 추천해주시는 것 같아서 시켰어요. 쫄깃쫄깃하고 맛나긴 했지만 튀김옷이 바삭거리진 않고 찰떡 같아요. 참고하시길.

 

 

 

발사믹소스를 곁들인 매콤한 깐풍소스의 닭고기 튀김

 

맛있었어요!! 이 날 시킨 것 중에서 개인적으로는 제일 맛났어요.

적당히 매콤하고 닭고기도 누린내 안나고 보드랍고.

 

오리지널 간장 소스의 매콤한 크리스피 치킨

 

무난했어요. 와!! 하는 맛은 없지만 레몬뿌려먹으면 맛나요 ^^

 

 

마요네즈 깐쇼새우

 

추천하고픈 메뉴에요. 그동안 먹어봤던 마요네즈 새우요리는 새우가 좀 더 컸는데 여기 새우가 좀 작다는 것 빼고는

새콤달콤한 레몬 마요네즈 소스가 정말 맛났구요. 새우도 잘 튀겨졌어요.

 

 

오리지널 해물자장면

 

자장면이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저희가 요리를 먹느라고 바로 먹지 못해서 그랬는지 몰라도 별로 맛이 없더라구요.

하지만 무난한 맛이었어요. 새우와 오징어가 들어있고.. 제가 개인적으로 아주 진한 자장면을 좋아해서 그러지

다른 분들이 먹으면 괜찮아할 맛이었어요.

 

해물탕면

 

짬뽕국물 맛 생각하시고 시키면 안되요. 말 그대로 해물탕 안에 면이 들어가 있어요. 느끼한 음식 먹을 때 같이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마지막으로 과일접시. 중국음식점에서 나오는 과일들이 많네요.

 

 

메뉴판에서 많은 분들이 미리 알려주셔서 이용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어요.

메뉴 3가지를 고른 후 이렇게 표시해주시면 되구요. 시험 볼 때 생각나더라구요..ㅋ

프리미엄 요리도 드실 수 있는데 가격이 다르고 하나만 선택할 수 있어요. 대신 양이 많구요.

일반메뉴 3개 먹어도 결코 적지 않은 양이고 거기다 딤섬까지 무제한 먹으니 양은 충분하더라구요.

 

부가세까지 붙어서 가격이 48000원 가량 나왔는데 씨티카드로 20% 할인 받아서 38000원 정도 나왔어요.

제휴 카드는 많더라구요. 홈페이지 가서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장소도 널찍하고 분위기도 세련되고 단체모임 하기도 좋아요.

테이블이 많지만 워낙 넓고 테이블끼리 어느정도 떨어져 있어서 그다지 시끄럽다는 느낌은 못 받았구요.

저희 바로 옆에 단체석이 앉았는데 커튼을 미리 쳐주는 센스까지 있더라구요.

 

마지막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와인도 있어요. 각종 술도 함께 할 수 있고..

할인 안 받으면 가격이 좀 있지만.. 그래도 괜찮은 곳이라 추천합니다.

 

홈페이지: www. chinafactory.co.kr

 

 

위치: 대학로 베니건스 건물 3층입니다. 혜화역 1번출구.. 눈에 잘 띄는 곳이에요. 주차도 가능합니다.

지금은 메뉴가 좀 바뀌었다고 해요~ 전 올해 초에 다녀왔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re:대학로 맛집
멘데 | 2009.12.12

아래 분들이 추천 안한 중국음식점 소개할게요.

 

대학로 4번출구 나오시면 나오자마자 에뛰드 하우스 옆에 진아춘이라는 (한자로 쓰임) 중국음식점이 있어요.

 

굉장이 전통있는 집인데 겉에서 보시면 별로 지만 안테 들어가시면 크답니다.

 

개인적으로 짬뽕보다는 자장면이 맛있어요.

 

그리고 서울대 병원에 함춘회관이라는 곳에 함춘원이라는 중국집이 있는데 (함춘회관은 길가에 있어요) 굴짬뽕이 정말 시원하고 맛있답니다.

 

또 대학로역 1번이나 2번출구로 나오셔서 KFC뒤쪽 골목으로 쭈욱 들어가시면 민들레영토를 마주보고 우회전 하시면 2층에 만리성이라고 있어요. 여기는 메뉴판 닷컴 검색하시면 쿠폰도 있을거에요.

 

여기도 맛있답니다.

 

이밖에도 파스타집 일마레나, 로쉐프등이 있구요. 4번출구 골목에는 해물떡찜, 일식우동등 맛집이 많답니다.

 

re:대학로 맛집
성수짱 | 2009.12.11

대학로 근처에 맛집 어디 있나요??

 

 

 

 

 


 

업체명 대학로동숭곱창  [H115709 : 이상민]
 업 종 한식-곱창/양구이
 
 전화번호 (02) 747-9980
 주 소  서울 종로구 명륜동2가 21-18 
 
 찾아가는길 대중교통: 혜화역 4번출구에서 환타지움 극장 쪽으로 30m, 두번째 우측 골목
 
 주 차 주차안됨
 
 영업시간 12:00 ~ 02:00
 휴 일 연중무휴
 좌 석 100석 / 방: 방없음

 

여기 곱창 상당히 맛있습니다.

배불러도 계속 먹고 싶어요.

네이트 지식 정보입니다...

re:대학로 맛집
 밥심은국력 | 2009.12.11

 

대학로에 있는 이탈리안 & 퓨전요리 라이브 가든입니다. 상호는 <쌀레 에 뻬뻬>.

 

쌀레 에 뻬뻬는 이태리어로 소금과 후추라는 뜻이랍니다. 저녁 때 들렀더니 꼬마 전구로

 

가게 안과 밖을 장식 해 놓아 아주 예뻤어요.

 

 

모듬철판 볶음밥인데,각종 해물과 양송이 버섯, 베이컨, 옥수수, 완두콩,날치알, 숙주 등을

 

넣어 맛이 괜찮았어요.숙주 씹히는 맛이 상상외로 독특하고 맛이 있습니다.

 

게다가 이 집은 모든 음식이 아주 뜨겁게 금방 만들어 나오는 것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양도 많은 편이구요. 가다랭이로 만든 우동 국물도 튀김가루 넣어서 같이 나오구요.

 

깔끔한 맛이라 한번 더 리필했어요.

 

 

 

 

직접 만든 피클이라 두번이나 리필 했구요, 마늘빵은 뜨겁고 바삭하고 마늘향이 가득해서

 

어찌나 맛있던지 모릅니다. 같이 나오는 김치도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칠리 토마토스스 스파게티인데, 먹을 수록 매콤한게 자꾸 땡깁니다. 조개와 새우가 많이

 

들어 있어 맛도 있습니다.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은근히 양이 많습니다. 베이컨과 브로콜리를 넣은 크림 스파게티인데,

 

고소하고 부드럽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이 고급 이태리식당 못지 않게 수준급입니다. 가격은 조금 비싸고, 세금까지

 

붙지만 먹어보면 용서가 되는 곳입니다

목록

내가 본 Q&A

맛집, 요리전문가 퍼스트모집
기미상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