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판닷컴맛집

  • 추천맛집
  • 맛집신문고
  • 맛집Q&A
서울 삼성역 부근 점심먹을수 있는 맛집요~
디테일 | 2009.05.27 | 과일상자 :0box | 답변:12 | 조회:15593
받은 추천수

오늘 오랫만에 평일휴무라 여자친구 회사쪽인 삼성역에 갔습니다.

점심시간에 여친과 만나 식사를 했는데 맛있는곳을 소개해주더라구요~

저도 맛집 추천받아 여친에게 좀 알려줘야 겠습니다.

부탁드려여~

답변하시면 씨앗 5개를, 답변이 채택되면 씨앗 +10개를 드립니다.
12개의 답변이 등록 되었습니다.
질문자채택
re:서울 삼성역 부근 점심먹을수 있는 맛집요~
배추마루 | 2009.06.03
질문자 인사
좋은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질문자에 의해 채택되어 씨앗 10개를 드립니다.

종류별로 좀 나눠 드릴께여...

 

삼성동에서 근무한지 5년차...ㅎ

 

믿을만 할꺼에요!

 

1) 한식집........맛있는 집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_- ;;

 

2) 참치집  ==> 독도참치가 여긴 먹을만 합니다. 여타 참치집들 가격 대비 별로고 여기가 가격도 좋고 생선도 좋은듯!

               공항터미널 정문에서 길건너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있습니다.  비싼거 시키지 않아도 서비스로

               잘 줍니다... ㅋㅋ 스시맨 아저씨한테 쏘주 한잔 드리면 좋은 부위가..슬슬...ㅋㅋ

 

3) 파스타  ==> 딱히 맛있다고 할순 없지만 코엑스 몰 안의 파스타 집들 보다는 그래도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건너편에 있는 메드포 갈릭이 이 근방에선 제일 괜찮습니다.  분위기가 약간 어둡지만 개인적으론

               좋아합니다.  토마토 홍합요리인가 그게 맛있어요..ㅎ

 

4) 일본라멘 ==> 홀릭스라고 공항터미널과 코엑스 인터콘 호텔 중간쯤 있는 카지노 건너편 한국촌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쭉쭉 내려가시다가 보면 좌측에 Holicz라고 간판 보입니다.  여기 라멘맛은 강남 최강일듯...

                가격도 5천원~ 일딴 싸고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매운해물볶음우동..죽습니다..ㅎ 매워서..ㅎ

                저녁엔 사케빠인데 라면 달라믄 줍니다..ㅎㅎ   

 

5) 보신...  ==> 남원집이라고..-_- ;; 있는데 여자친구분이랑 가신다니 일딴 패스..ㅎㅎ

 

6) 양, 대창 ==> 곰바위... 여기도 양 대창은 거의 강남 최강입니다...근데 가격도 강남 최강임..-_- ;; 여기 분점이

                많은데 가실라믄 봉은사 옆 골목길 따라 쭉 들어가시면 왼편에 나오는 본집으로 가세요...

                서비스도 젤 좋음! 가격 걱정 안하신다면 한번쯤 들려볼만한 집입니다.  전 접대 자리에서 가끔..ㅋㅋ

 

이정도가 삼성동에서 맛집이라 할 만한 곳인데...

 

조금 더 하자면 삼성국시라고 봉은사에서 대로 쪽으로 내려오다 보면 이층에 있는 집...여기 국수랑 만두 맛있고요~

 

이름은 까먹었는데 오천주유소 사거리에서 테헤란로 쪽으로 내려오다보면 한참...내려오시면 왼편에 순대국밥집 있습니다. 여기 순대국밥 최고!! ㅎㅎ

 

좋은 시간 보내세여~

네티즌채택
re:서울 삼성역 부근 점심먹을수 있는 맛집요~
fox791 | 2009.05.28

삼성역근처 봉은사 건너편에 위치한 [치폴라로쏘] 추천합니다.^^

 

 

분위기도 넘 좋고~~ 음식 비주얼이나 맛이 뛰어나서 개인적으로 좋아라하는 레스토랑이랍니다.^^

 

 

 

참고로 아래 음식사진은 [로스트 덕 샐러드]와 [스위트 크림 크란베리 피자]랍니다.

 

 

후기글들이 꽤 많이 있으니~~~함 살펴보세요.^^

 

re:서울 삼성역 부근 점심먹을수 있는 맛집요~
성군 | 2009.05.31

일단 어떤 종류를 안 적어 주셔서... 흠...

 

 

코엑스

 

코엑스 지하에 보면 점심에 사람 많아요... 식당가 큰거 2개 있어염.

 

맥도날드 근처에 하나랑

 

반디앤루니스근처 하나

 

코엑스 지하 그냥 다 5000원 밑이에욤...

 

 

 

봉은사 옆

 

그외 먹으실 곳은 곰바위라고욤... 봉은사 옆에 있어여... 공항터미널쪽 말구.

 

여기 유명해요... 뭐 그냥 된장찌개 먹으면 싸고요 그외는 좀 비싸욤.

 

이건 인터넷 곰바위라고 치면 나와여. 2개가 있는데 봉은사 옆에 있는게 진짜에요

 

음 봉은사 옆에 있는 삼성칼국수 집도 사람 많구욤.

 

여기는 봉은사 옆 대로변에 있어염...

 

 

도심공항터미널쪽

 

글고 또... 도심 공항터미널 맞은 편 쪽 현대백화점 후문쪽이죠

 

거기도 다 식당가랍니다... 값은 5000-10000원 사이구요...

 

큰데는 풀향기정도?

 

아 일식집도 있는데 이름이 잘 ... 매드포갈릭옆에있는데... 흠...

 

 

그외에 삼성동이라 하면... 흠 더는 없네요...

 

식당가 모여 있는 곳에 다 음식점들이 들어있어서요

re:서울 삼성역 부근 점심먹을수 있는 맛집요~
안경12 | 2009.05.30

상호: 텐진 구부리만두

추천메뉴: 구부리 김치전골 (2인 1만5천원)

중국 150년 전통으로 널리 알려진 구부리 만두와 충북에서 생산된 유기농 김치가 들어간 김치 전골.

자칫 느끼할 수도 있는 만두의 진한 육즙이 깔끔한 김치와 만나 환상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일반 만두와 달리 소화가 잘 됩니다


위치: 코엑스몰 지하1층 오솔길 유밀레 공화국 옆.

영업시간: 12:00-22:00, 02-508-7557

re:서울 삼성역 부근 점심먹을수 있는 맛집요~
 미사랑 | 2009.05.29

삼성역에 계시는 여자친구분이라면 잘 알고 계실수도 있겠네요.^^

 

여자분들이라면 파스타나 피자같은 것도 좋아하실 것 같은데..

코엑스 안 메가박스 안쪽으로 "브루스케타 픽스"도 괜찮고..

그 옆에 있는 쌀국수볶음면(상호가 갑자기 기억이 안나네요^^)도

괜찮아요.

 

그외에 파스타와 피자집으로 밖으로 봉은사 대각선쪽으로 "치폴라로쏘"라고 있는데

파스타면이 쌀국수인것도 특이하니 분위기도 좋고 맛있습니다.

 

봉은사로점 메드포갈릭은 말않해도 잘 아실만큼 잘 알려진 곳인데

파스타와 피자를 팔고있는데 대부분의 메뉴에 마늘이 들어가서

느끼하지 않고 한국인 입맛에 잘맞아서 맛있구요.

 

그외에 중식집이라고 '만천성'이 있습니다.

해물볶음면이라던가, 쌀국수 탄탄면, 해물낙지밥, 해물뚝배기 짬뽕이나,

해물쟁반 짜장, 해물 누룽지밥 등 다른 중식집과는 다르게 좀더 차별화된

음식들로 한끼 식사로 좋고 음식도 맛있습니다.


 

더운 요즈음 시원한 메밀국수도 정말 좋겠네요.

현대백화점 9층에 '"이 있는데 메밀을 위주로 한 쟁반메밀국수도

맛있고 튀김도 맛있어요. 사람이 많으니까 식사시간대는 좀 일찍

가셔야 합니다.

 

 

자세한 전화번호와 가는길에 대해서는 아래 참고하세요.

그외에 메뉴판 추천맛집 검색을 통해서 알아보셔도 좀더 자세한

정보 알게되실 거예요.

 


상호 : 만천성 

전화 : 02-6002-0888
가는 길 : 코엑스 반디엔루니스 방면에서 링코입구 가기전 왼쪽골목 

 
상호 : 치폴라로쏘  

전화 : 02-512-1274 
가는 길 : 지하철 2호선 삼성역 코엑스방향 봉은사 사거리 영동대교 방향

대우자동차 오른쪽 이브자리 코디센 빌딩 지하
메뉴판에 보시면 월요일에 1000원에 먹을수 있는 피자쿠폰이나 기타

쿠폰들있으니 가시게 되면 꼭가지고 가세요. 

 

상호 : 송
전화 : 02-566-0606 
가는 길 : 지하철 5번출구나 지하통로로 현대백화점 9층


 

re:서울 삼성역 부근 점심먹을수 있는 맛집요~
ㅆ1ㄴ1 | 2009.05.29

코엑스몰 안에 식당상가중에 ,

 

마르쉐도 괜찮구 , 오므토토마토도 괜찮던데요 ?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여자들이 좋아할만하구요 ,

 

테이블도 넓고 음식도 깔꼼하게 잘나와요~~

 

함께가서 먹어보세요 , 가격도 고만고만해요 -ㅋ ㅋㅋㅋ;

re:서울 삼성역 부근 점심먹을수 있는 맛집요~
후리지아엘본 | 2009.05.28
오므토토마토 무역점

오므토마토 무역센타점 가세요,,,코엑스몰 지하에 잇어여~

가볍게 오므라이스를 점심으로 드시면 좋겟어여~

점심시간에는 줄을 좀 서서 기다리실지도 몰라요~

근처에 식당은 많지만 여기 줄서는 이유는 그만큼 맛있다는 얘기죠~

re:서울 삼성역 부근 점심먹을수 있는 맛집요~
형이다 | 2009.05.28
음 메뉴는 상관없나 보네여,음 일단 스파게티 같은 음식을 원하시면 부르스케타라고 검색하면 나오구여,,한번 알아보시면 될듯 하구여,일식 종류는 삼성역 한국전력 후문쪽에 있는 다도라는 일식집이 점심정식 20,000원에 드실수가 있네여
re:서울 삼성역 부근 점심먹을수 있는 맛집요~
매그넘1 | 2009.05.28
코엑스몰 내에 비즈바즈는 퓨전 아시아식으로 맛이 꽤나 좋은 곳이죠. 물론 비싼곳이긴 합니다만, 맛집으로는 손색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강남교회 옆쪽에 나리타라는 일식집도 잘 합니다. 점심정식으로 드시면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에 좋은 일식요리를 드실 수 있죠. 삼성로 우리투자증권 맞은편 쪽에 박서방네순대국도 순대국이나 순대 맛이 다 좋습니다.
re:서울 삼성역 부근 점심먹을수 있는 맛집요~
syul | 2009.05.28

 

코엑스 안에 뽀모도로 스파게티 집도 괜찮구요

 

아니면 코엑스안에 피자헛이나 건너편에 중식두 괜찮을것같구

 

가다보면 돈까스집도 있거든여~

 

점심때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거라면 코엑스에서 간단하게 드실걸 추천합니다!~~~~~~~~1

re:서울 삼성역 부근 점심먹을수 있는 맛집요~
원피스Luffy | 2009.05.28

코엑스 몰

1.부르스케타 : noodle 요리가 괜찮습니다.

2. 토다이: 아무래도 해물부페가 강하죠. hot dish도 예전보다 많이 좋아졌습니다.

3. 삼성국수: 봉은사로에 있습니다.

이집 빈대떡과 칼국수는 일품입니다..

re:서울 삼성역 부근 점심먹을수 있는 맛집요~
크림홀릭 | 2009.05.28

 

 

브라질 스테이크가 무한 제공되는

삼성역 브라질리아 추천합니다. ^^*

 

샐러드 선택하느냐 안하냐에 따라 1인 22000~25000원이구요-

유럽계 외국인 서버가 홀 돌아다니면서

고기 다먹으면 또놔주고 또놔주고 합니다.;;

줄때 부위가 어딘지도 알려주구요.

음료는 와인에서부터 각종소다까지 다양합니다~

 

인테리어두 깔끔하고 괜찮아요,^^

직장인들도 많았던 것 같네요- ㅎㅎ 

목록
맛집, 요리전문가 퍼스트모집
cj대한통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