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코엑스, 아셈타워 건물과 대각선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찾기도 쉬워요.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엔 와인 박스와 와인병으로 데코레이션을 해놔 멋스럽기도 하고 트라토리아다운 분위기를 연출 하네요. 천장 중앙에 자리한 거대한 크리스탈 샹들리에와 강렬한 레드와 고급스러운 블랙을 베이스로 꾸민 실내가 력셔리한 분위기가 가득했어요.

항상 보아도 럭셔리한 샹들리에와 뒤쪽의 붉은 커튼이 어우러져 분위기가 너무 멋져요. 로맨틱한 분위기가 가득해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는 물론 들어오는 입구에서 보이는 반 오픈 형태의 유리로 된 공간은 모임좌석으로도 좋은 곳이에요.
치킨 브레스트 어니언 샐러드
신선한 야채위에 그릴에 구워 채를 썬 닭가슴살과 만다린 소스가 어우러진 샐러드로 새콤달콤한 드레싱이 너무 맛있어요. 특히 야채의 컬러들이 그린, 레드로 조합되어 있어 더욱 식욕을 자극했답니다. 에피타이저로 정말 완벽했어요.
웜 스피나치 샐러드
그릴에 구운 새송이 버섯과 발사믹 소스를 야채에 올린 따뜻한 샐러드에요. 항상 차가운 샐러드만 먹다 따뜻한 걸 맛보니 정말 이색적이었어요. 버섯이 마치 고치처럼 쫄깃쫄깃하게 씹히고 상큼하면서 짭조름한 맛이 풍성한 맛을 자랑했어요.
스위트 크란베리 피자
얇은 오징어 먹물 도우에 큼직한 새우와 파인애플이 달콤한 크림소스와 어우러진 이색적인 피자에요. 이 메뉴는 이미 치폴라로쏘의 대표적인 인기메뉴라고 하더라구요. 쫄깃하면서도 상큼하게 입안을 감싸는 그 맛에 기분마저 황홀해졌답니다.
까르보나라 피자
피자 소스에 훈제 베이컨과 계란을 올려 더욱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내는 피자에요. 고소한 계란이 어우러져 고소하고 깔끔한 맛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알리오 봉골레 파스타 / 머쉬룸 치킨 리조또
조개가 들어가서 짭조름한 맛과 올리브유의 향이 더해져 깔끔함을 자랑하는 메뉴에요. 특히 마늘과 허브가 첨가되어 가장 기본적인 메뉴지만 풍미가 환상적이었어요. 각종 버섯과 야채를 넣은 리조또 위에 그릴에 구운 치킨을 얹은 메는 다양한 토핑과 촉촉한 밥알이 어우러져 감칠맛이 가득했어요.
빠네 머쉬룸 파스타 / 만조 크림 파스타
빠네에 신선한 버섯과 크림소스가 만나 한층 부드러운 맛의 파스타에요. 빵도 먹고 파스타도 먹는 일석이조의 메뉴죠?^^ 만조 크림 파스타는 그릴에 구운 등심 스테이크에 버섯과 굴이 들어가 촉촉한 스테이크와 바다내음이 풍기는 파스타까지~ 다양한 맛을 한번에 즐기기에 딱이에요.
쏘티드 화이트 머슬 / 화이트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매운 고추에 고소하고 담백한 마늘 크림소스의 홍합찜 요리로 매콤한 맛의 소스가 정말 기가 막혀요. 일반적인 크림소스가 아닌 육수식의 묽은 느낌이라 더욱 부담없이 깔끔한 맛을 즐기기에 그만이에요. 부드럽고 담백한 갈릭 크림 소스에 허브를 곁들인 등심 스테이크로 부드러운 육질에 크림소스가 더해져 환상적인 맛을 자아내요.
럭셔리한 분위기에서 고급스러운 만찬을 즐긴 하루였어요. 특히 음식에 마늘이 많이 들어가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더라구요. 맛, 가격, 서비스 모두 최고였답니다. 계산을 하는데 샐러드와 피자 무료 쿠폰까지 챙겨주시더라구요,^^ 이런 섬세한 배려들이 이곳의 명성을 뒷받침해주는 것 같아요.
맛있는 이탈리안 음식과 와인 트라토리아인만큼 다양한 와인도 구비되어 있는 치폴라로쏘. 근사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로 데이트장소는 물론 회식, 각종 모임장소로도 손색이 없을 듯 해요. 멋진 분위기에서 요리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댓글 (+4)  
삶의순간들 : 파스타 본 고장의 맛 이네요 ??? 2017.09.13
백토 : 잘보고가여~~~~~~~~~~~~~~~~~ 2015.09.30
다크스타 : 쩝~~~ 2012.11.26
구우움 : 치폴라로쏘 크랜베리피자 진짜 맛있음.. ㅠ_ㅠ 2012.09.18
0 / 1000
cj대한통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