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신의 계절에 한번 장수탕을 먹으러 가 볼까나 | 안양시 만안구
  • 블루스24 I 2009.07.15 I 조회수: 2,072

받은추천수

외부 출장차 안양에 내려갔다가 마침 동행하고 있던 분이 초복인데 좋은 음식점 찾아가자는 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항상 택시기사님들께 여쭤보면 맛집 잘 알잖아요. 안양역부근 찾아가는데 안양분들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하나같이 자세하게 가르쳐주시더라구요.

 

그렇게 찾아갔던 곳이 바로 "안양대교보신탕 장수명가"입니다.

 

1969년 부터 영업을 했다고 하니 억수로 오래되었죠잉~

 

외부손님과 같이 가다보니 카메라를 챙길수가 없더군요. ㅎㅎㅎ

 

박달고가밑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라고 되어 있는데 사실 주차 기다린다고 줄이 워낙 많아서리 저희 일행은 마~ 대교위에 주차를 했죠.

 

배부분은 1인 29,000원 수육전골은 24000원하더군요.

 

저희 일행 3명은 장수탕(속칭: 보신탕) 2개, 삼계탕 1개를 주문했죠.

 

장수탕은 13천원, 삼계탕은 11천원....가히 싼 가격은 아니었죠. 그러나 먹는 사람마다 모두 만족하면서 계산하고 나가는 듯 보였어요. 우리 일행이 대만족이었으니까...ㅎㅎ

 

언제 다시 이 집 들러보겠나 싶어 장수왕탕(고기가 많겠죠 아무래도) 4천원 더 비싼 걸로 주문 변경했죠.

 

다행히 사철탕을 먹지 못하는 일행이 삼계탕을 주문할수 있었기에 모두가 만족할수 있었죠.

 

가끔 사철탕 가보면 오로지 한 가지만 고집하는 집들이 있어서 못먹는 분들 모시면 난감하죠.

 

근데 여긴 둘다 하니까 이래저래 둘다 보신하니까 좋죠...땀 죽 흘려가며 먹는 그 초복의 그 맛이란...~

 

아는 분만이 아시는 거겠죠. 저도 처음에 소고기라고 속고 먹기 시작했으니까...ㅎㅎ

 

주소가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2동 857-5 니까 네비 찍고 한번 가보세요.

 

안양에서 꽤 유명한 집같더라구요. 031-466-9000

 

보신을 위해 챙기시는 매니아라면 한번 강추하고 싶은 소문난 맛집이더라구요.

 

cj대한통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