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판닷컴맛집

  • 추천맛집
  • 맛집신문고
  • 맛집Q&A
 
신촌데이트코스 신선한 재료 가격착한 신촌파스타
신촌파스타 업종:파스타전문 상권:신촌 조회:2,025 2014.04.15
 
 
  할인 없음
펌폴리스 신고 인쇄 메일 쪽지보내기 챙기기 (+1)
미사랑

신촌데이트코스 신선한 재료 가격착한 신촌파스타

 

 

 

 

 

오랜만에 신촌 나들이 했는데,

새롭게 도로와 길이 정비되서 더 넓어지고 깨끗해진 것 같아요,

 

날이 좋아서 그런지, 데이트 즐기는 선남선녀도 많은 듯한데..

오늘은 신촌에서 데이트코스로도 좋은 파스타집 하나 소개해드릴까해요.^^

 

 

 

 

 

 

PASTA 이름이 참 단촐한데, 이름만 들어도 뭘 파는지 알것 같죠?

 

 

 

 

 

 

점심 시간이라 그런지 신촌파스타엔 손님들로 가득~

자리잡기도 쉽지가 않더라구요.^^

 

겨우 나간 손님들 치우지도 않은 자리에 앉았어요. ㅎㅎ

 

 

 

 

 

 

파스타 면을 파란 병에 꽂아놓은 것만으로도 심플한 듯,

파스타의 인테리어로도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앞머리가 짧은 초상화를 보니, 누가 생각나지 않으세요?

전, 추성훈의 귀여운 딸 사랑이가 생각납니다. ㅎ

 

내부 안쪽엔 아늑하니 룸같아서 좋은데요. ㅎ

 

 

 

 

 

 

메뉴들도 단촐하지만 무엇보다 피자 가격이 정말 저렴하네요.^^

학생들이라 해도 가격대비 참 괜찮은 가격이라

신촌데이트코스로도 그만이겠네요.^^​

 

 

 

 

 

 

파스타는 오후 3시까지의 런치타임에는

식사 주문시 음료가 무료 제공된다고 하니 참 좋아요.^^

 

 

 

 

 

 

레몬에이드와 오렌지 에이드 요게 무료라는 거~!

 

색도 시원해보이는 병에 나온 음료 새콤하니 둘다 맛나더라구요.^^

전..레몬에이드~!!​

 

 

 

 

 

 

해산물 샐러드 9.5

 


 

 

 

 

샐러드인데도, 야채보단 감자와 해산물이 더 많은 듯 정말 푸짐합니다.^^



 

 

 

 

칼집 넣은 오징어가 큼직하니,

통통한 새우가 정말 실하고 샐러드 가격대비 알찬 구성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밑엔 파가 깔려져 있는데, 짭조름한 오징어에 탱탱한 새우 요거 정말 맛나더라구요.^^



 

 

 

 

버섯크림 파스타 10.0



 

 

 

 

버섯에 베이컨과 크림소스의 파스타

식전빵은 따로 없는대신, 파스타에 바삭하게 익은 빵이 올려져 나와서

크림소스에 찍어먹기도 좋네요.^^



 

 

 

 

버섯도 많이 자르지 않고 큼직하게 넣은 느타리버섯이 특징인데,

크림소스도 적당이 걸죽하니 먹을만합니다.^^



 

 

 

 

해산물 파스타 11.0



 

 

 

 

모든 파스타엔 빵이 올라가는 듯..

토마토 소스도 신선하고 양도 좋고 맛도 좋네요.^^



 

 

 

 

해산물 파스타에도 기본적으로 들어가던 새우는 역시 참 실하더라구요.^^



 

 

 

 

특별한 토마토 파스타는 아니었지만,

소스 자체가 너무 달거나 시지않아서 신선하니 괜찮네요.^^



 

 

 

 

연어피자 7.5



 

 

 

 

해산물피자는 많이 봤고, 연어크림파스타는 봤어도..

연어로 만든 피자는 처음이라 좀 생소하기도 하네요.



 

 

 

 

연어에 양파와 루꼴라, 화이트 소스에 케이퍼까지..

일반 연어샐러드를 피자화시킨듯,  역시 비쥬얼도 좋고 맛도 괜찮지만

100%자연산 치즈를 써서 치즈도 정말 맛나더라구요.^^​


 

 

 

 

 

점심 시간이 끝난터라 어느새 싹 비워진 자리들

 

 


 

 

 

 

한적하니 내부 인테리어 화이트 톤에 조명까지 참 볼수록 이뻐서

인근 대학생들 신촌데이트코스로도 참 좋겠네요.^^


 

 

 

 

 

실내에 화장실은 없는 듯한데,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은 매장안에 있어 편리하겠더라구요.^^

 

 

 

 

 

 

저녁엔 피자와 함께 맥주 한잔 할 수 있는 세트 이벤트 중인데,

1만원에 피자와 맥주 2잔 아주 저렴하고 정말 좋은데요.^^

 

 

 

 

 

 

가는 길엔 못봤는데, 신촌역으로 가는 길엔 낯익은 카카오톡의 메신저 캐릭터들이 반갑네요.^^

 

알고보니, 현대백화점에 카카오프렌드 팝업스토어가 문을 열었다고 하는데,

다양한 완구제품들은 물론 생활 용품 브랜드 들부터 다양한 악세사리 상품까지 선보인다고 하는데..

몰라서 밖의 캐릭터들만 사진찍고 왔네요.ㅡㅡ;

 

다음엔 카카오프렌드 팝업창에 가서 다양한 캐릭터 상품 만나보는 걸로..^^

 

신촌에서 데이트 할때, 신촌파스타에서 맛난 파스타와 착한가격의 피자도 먹고,

백화점가서 카카오프렌드 팝업창 데이트코스로도 재미있고 좋겠네요.ㅎ

 

 

 

 

 

 

 

PASTA

02-313-6868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2-2

 

상품리뷰, 신촌데이트, 신촌데이트코스, 신촌파스타, 카카오톡프렌드, 카카오톡프렌드팝업스, 파스타, PASTA
 
미사랑님의 다른글보기[+2383]
http://blog.naver.com/misarang75
 
댓글 (+10)  
더부러 : 내가 좋아하는 오징어!맛있게 보이네요. 2014.05.15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핑퐁 : 맛있겠어요.잘보고갑니다. 2014.05.15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탄탐 : 신촌 갈때 들러봐야겠네요 2014.05.15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주라이 : 착한 가격에 눈길이 가는 곳이네요~ 2014.05.15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말썽맘 : 진짜 맛나겠당 맥주도 한잔 꼭 해야겠네요 2014.05.15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서림군 : 먹 어 보 고 싶 어 요 . . . . . . . 2014.05.15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서림군 : 먹 어 보 고 싶 어 요 . . . . . 2014.05.15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blue118x : 차없는 거리 좋아요// 2014.05.15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꿈동마녀 : 감사합니다................. 2014.04.20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블루로드 :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2014.04.15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0 / 1000
 
도심 속 벚꽃과 함께 즐기는 워커힐 우바 W 마켓 45 디저트뷔페 미사랑 조회 : 3689 추천 : 3
[홍대/서교동] 대구식 닭똥집 튀김을 판매하는 닭똥집 전문점 "똥집맛나" 미도리빔 조회 : 3667 추천 : 1
 
 
음식점정보/지도보기
신촌파스타
02-313-6868
신촌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2-2
모름
지도 특성상 최신 정보가 미 반영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2022년 10월 1일 오후 5시 10분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