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판닷컴맛집

  • 추천맛집
  • 맛집신문고
  • 맛집Q&A
 
단대오거리 맛집 : 아벡데프리츠 감자튀김 & 크림생맥주
아벡데프리츠 업종:바 상권:단대오거리역 조회:3,828 2014.03.21
 
  분위기
  할인 없음
펌폴리스 신고 인쇄 메일 쪽지보내기 챙기기 (+0)
땜에
 

 

 

 

 

 

단대오거리 맛집 프랑스식 감자튀김 전문점 아벡데프리츠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성남 단대오거리에 위치한 아벡데프리츠 에용

아벡데프리츠는 처음 들어본 곳인데 아주 가까운 곳에 있더라구요 !

단대오거리에서 신구대쪽으로 조금 올라오면 파리바게트와 세븐일레븐이 있는데요 그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여요 !

사진으로도 아주 살짝 보이는데 보이시나요??

 

 

 





 

바로 여기 !

한글로 크게 아벡데프리츠 라고 적혀있어서 한번에 찾았어요 ㅎㅎ

 

 

 



 

아벡데프리츠는 체인점이라서 단대오거리 말고도 다양한 곳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다른 맥주전문점은 안주가 다양한 편인데 아벡데프리츠는 안주가 오직 프랑스식 감자튀김 딱 하나였어요

 

 

 







 

보시다시피 간단하게 감자튀김 하나놓고 친구랑 맥주한잔 할 수 있는 분위기에요

그리고 감자튀김을 테이크아웃 할 수 있어서 앉아서 먹고가는 손님보다 감자튀김만 주문해서 가져가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

저도 감자튀김 맛있게 먹고와서 조만간 감자튀김만 따로 포장하러 가려구용 ㅋㅋㅋ

 

 

 





 

앞쪽에 혼자 오신분들도 앉아서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구요

주방도 다 오픈되어 있어서 믿음직스럽고 여성손님을 위한 담요도 준비되어 있어서 센스 짱 이라는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 ㅋㅋ

 

 

 



 

게다가 창문에 뽁뽁이 단열시트도 붙어있다는 b

 

 

 







 

벽에 메뉴가 걸려있어용

안주는 감자튀김 밖에 없지만 소스가 16가지나 되어서 다양하게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용

 

 

 







 

내부가 어두워서 첫번째 사진이 흔들렸는데 그래도 보이긴 보이죠?

저랑 친구는 감자튀김 라지사이즈 하나 주문하고 맥주는 크림생맥주랑 포도맥주 주문했어용

 

 

 



 

생맥주 말고 그냥 병맥주도 있구요 술을 못 마시는 분들을 위한 음료도 있네요 ㅋㅋ

 

 

 



 

크림생맥주가 따라지고 있는 모습입니당 ㅋㅋ

 

 

 





 

그리고 기본안주로 요 과자 나오더라구요 ㅋㅋ

친구가 안 먹어서 저 혼자 다 먹었어요 짭짤한게 존맛 !

 

 

 



 

왼쪽이 크림생맥주이고 오른쪽이 포도맥주에요

 

 

 





 

포도맥주가 색상이 좀 더 진하죠 ㅋㅋ

보기만해도 시원한 느낌이에요 ㅋㅋㅋ !!

 

 

 







 

우리나라 맥주가 그렇게 맛이 없다던데.. 저는 그런거 느낄 정도로 맥주 맛에 대해서 잘 아는 사람이 아니지만

포도맥주는 크림생맥주보다 맛있더라구요 ! 위에 거품에 살짝 보랏빛 도는거 보이시죠 ㅋㅋ

포도맥주라고 써있긴 하지만 완전 포도맛 나는건 아니고 마실때 포도향이 살짝 나면서 목 넘어갈때는 그냥 맥주맛이었어요

 

 

 





 

그리고 소스 ! 감자튀김 라지사이즈 주문하면 소스는 2가지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저는 어니언 친구는 스위트칠리 주문했는데 어니언은 별로였고 스위트칠리는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어니언 말고 갈릭치즈 주문할걸 그랬나봐요 ㅠ.ㅠ

 

 

 



 

그리고 티슈랑 조그만 포크 하나 나오더라구요 ㅋㅋ

아무래도 감자튀김이 갓 튀겨져 나온거라 손으로 집어먹기엔 뜨거워서 포크가 필수에요

요게 쪼꼬매서 잘 안 찍어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컸으면 더 안 찍혔을 것 같더라구요

쪼꼬만게 콕콕 잘 찍어졌어요 ㅋㅋㅋ

 

 

 



 

그리고 아벡데프리츠는 테이블마다 이렇게 구멍이 송송 뚤려있는데요

 

 

 



 

 

감자튀김을 저 구멍에 쏙 꽂아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아이디어 굿 !

 

 

 



 

내부가 어두우니까 사진이 너무 어둡게 나와서 플래쉬 한번 터뜨려 봤어요

갓 튀겨서 그런지 진짜 바삭하고 맛있어보이죠 ㅋㅋㅋ

롯데리아에서 파는 감자랑 비교가 안되더라구요 두툼하니 씹는맛이 굿이에요 ㅋㅋ

 

 

 





 

게다가 소스도 있어서 찍어먹는 맛 까지 굿 !

근데 그냥 소스 없이 먹어도 기본으로 소금간이 되어있는건지 짭짤한게 맛있었어요

바삭바삭 ~

 

 

 



 

 

친구랑 얘기하면서 먹으니 감자튀김도 바닥을 보이고 ~

 

 

 



 

맥주도 바닥을 보였습니당 ㅋㅋ 이렇게 크림이 층층 지어서 있으면 맥주 질이 좋은거 라면서요?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좋은 맥주인가봐요 ㅋㅋㅋ

 

무튼 친구랑 수다떨면서 감자튀김도 맛있게 먹었고 맥주도 시원하게 마시고 왔어용

근처에 있으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 맥주 못 드시는 분들은 그냥 감자튀김만 포장해와도 되니까요~

 

 

 

 

 



 

단대오거리 맛집 아벡데프리츠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광2동 3678번지 1층

전화 : 010-8484-3123
영업시간 : 오후 5시 ~ 새벽 2시

 

 

 

 


 
 
 
감자튀김전문점, 단대오거리맛집, 단대오거리아벡데프리, 맛집, 생맥주전문점, 아벡데프리츠, 아벡데프리츠단대오거, 크림생맥주, 프랑스식감자튀김, NEX-3N
 
땜에님의 다른글보기[+109]
http://blog.naver.com/x_reason
 
댓글 (+2)  
말썽맘 : 맥주는 항상 마시고 싶은 음료죠... 2014.04.02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jmk434 : 맛있겠네요...잘 봤습니다... 2014.03.25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0 / 1000
 
수진역 맛집 : 졸업식 끝나고 들린 빕스 수진역점 - VIPS 패밀리레스토랑 땜에 조회 : 5126 추천 : 0
커피와 함께 맛있는 머핀을 즐길 수 있는 이태원 카페 마노핀.~ 미도리 조회 : 3331 추천 : 3
 
 
음식점정보/지도보기
아벡데프리츠
010-8484-3123
단대오거리역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광2동 3678번지 1층
1만원 ~ 2만원
모름
지도 특성상 최신 정보가 미 반영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미상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