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판닷컴맛집

  • 추천맛집
  • 맛집신문고
  • 맛집Q&A
 
혜화역 맛집 대학로 호호식당 일식덮밥 일본가정식 카이센동 연어덮밥
호호식당 업종:일식 상권:대학로 조회:4,420 2018.08.12
 
  서비스 분위기 가격
  할인 없음
펌폴리스 신고 인쇄 메일 쪽지보내기 챙기기 (+0)
e쀼리꼰쥬

Hi~ 스위티즘_

 

일식을 좋아하는 지인과 함께,,
주말 일찍부터 찾은 이곳_

대학로 핫플레이스 중 한곳이라서,,
기다림을 최소화 하기 위해 오픈전부터 줄서서 먹고 왔답니다~ 크큭_

요즘 일식덮밥 판매하는 가게들이 많은데요,,
카이센동이나 연어덮밥 등을 나쁘지 않은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

혜화역 맛집 대학로 호호식당에서,,
일본가정식을 즐겨보아요~! > <"

.
.
.
.
.
.
.
대학로역 3번출구,,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한 정돈을 지나 성균관대 방향으로 길따라 쭈욱 가다보면,,
갑자기 한옥집이 보이는데요_
이곳이 대학로 핫플 중 하나인 혜화역 맛집 호호식당이에요 ^^
한옥집에서.. 메뉴는 일본가정식이라니.. 크큭_






11시 오픈이기에..
그 전에 오신분들은 문앞에 줄서시면 되구요 > <
(스위티즘은 10:40 정도에 도착했더니 2등이었는데.. 이후 줄이 점점 길어지더라구요_)
이후에는 웨이팅등록 기계에 폰번호를 입력해주시면 OK~!!






요게 대기 등록 기계랍니다_
폰번호 등록해두면 줄서서 기다리지 않고 다른곳 돌아다니다가 맞춰서 올 수 있어요 :)
이런 대기시스템 넘나 좋죠~~?! ^^
마냥 줄서서 기다리는거.. 진짜 힘들잖아요 ㅠㅠ
등록할때 앞에 몇팀있는지.. 그리고 예상 대기시간도 확인할 수 있어요_
아래사진은 스위티즘이 12시쯤 식사 후 나오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날씨 좋을땐,,
요렇게 정원같은 내부에서 기다려도 괜찮겠어요_
눈에서 꿀떨어질 것 같던 대기중인 커플들 +ㅁ+






내부 일부 모습_
한옥집이지만,, 신발은 신고 들어가시면 된답니다~!!






천장은,, 깨알 인테리어?
거문고 마냥 6줄이에요~






혜화역 맛집 대학로 호호식당의 메뉴 및 가격은,,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_
일본가정식 전문점을 표방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메뉴는 다양하더라구요~!!
근데 이런게 일본가정식인가..?! 'ㅁ'_






각 메뉴별 사진과 소개도 함께 나와있으니,,
특히나 일식덮밥은.. 혹시나 메뉴 이름이 어렵게 느껴지시는 분들도.. 선택이 어렵지는 않을거에요 :)






기본셋팅샷_
아니 물은 구수한 보리차네요 ㅋㅋ_
항상 생수만 마시다가.. 오랜만에 마시는 보리차 ~~
한옥집에 보리차.. 근데 메뉴는 일식.. 크큭_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건 무슨 조합이죠?! 재밋네요 하하핫_






국물 먼저 제공되었어요_
일식 재료 파는 곳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미소시루의 맛~!!
(오픈하자 마자 줄서있던 분들 우르르 안내 받았는데요.. 이 국물도 줄서있던 순서대로 제공해주셔야할거 같은데..
그냥 아무순서로나 제공되더라는건 함정 ^^; 뭐 그래봤자 시간상 큰 차이는 없지만요 > <)
이 그릇이 가벼워서 무거운 숟가락 넣어두면 살짝만 건드려도 쏟아질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세요_






전체샷_






유일한 찬인.. 쯔께모노_
절임류에요~ > <






카이센동_






품질이 좋은 성게알과 생연어, 연어알을 함께 올린 신선한 모듬 해산물 덮밥.. 이라는 소개_
일식 특성상 비주얼은 아주 깔끔정갈 해요 :)






맨 위에 성게알과 연어알이 올려지고,,
연어가 밥 위를 뒤덮고 있으며_
생와사비가 곁들여진 모습~!!
다들 아시겠지만.. 일식 덮밥은 우리나라 비빔밥처럼 다 비벼먹는게 아니라는거...ㅋㅋ_






각각 재료의 맛도,, 음미해봐야겠죠~?!
성게알(우니)는,, 위와 아래의 원산지가 다른건지..?! 2단으로 되어있고 서로 색이나 질감이 다르더라구요_
맛있긴 하지만~ 특유의 녹진한 맛이 그리 강하지는 않았.. ^^;






톡톡 터지는 재미가 있는,,
연어알~!
근데 이렇게 보니.. 마치 눈알같아요..ㅠㅠ
(죄송 ㅠㅠㅋ)






도톰하게 썰려있는 연어~
생와사비 살짝 곁들여 먹으면,,
입맛이 확확 살아나요_!






아래쪽에는 밥과 함께 간장베이스의 소스가 뿌려져 있어요_
위에 얹어진 덮밥 재료들과 함께 드시면 OK_!
이 소스가 달콤짭쪼름해서.. 아주 매력있죠 ㅎㅎ_






사케도로동_






연어부위 중 가장 고소하다는 연어 뱃살을 올린 최고급 연어덮밥.. 이라는 소개_
참치도 그렇고,, 연어도 그렇고,,
뱃살에 기름기가 더 많아서 더더욱 고소하다죠 :)






사케도로동은 일반 연어덮밥인 사케동보다 2천원 더 비싼데요,,
뱃살 3점이 더 올려져 있어요~!! 'ㅁ'_






역시.. 뱃살~!
더더욱 고소함이 가득해요 +ㅁ+






뱃살 먹다가 아닌부위 먹으니,,
흐음냥~ㅠㅠㅋㅋ_






 
 
카이센동을 워낙 비싸게 판매하는 곳들을 종종 봐서인지..
이정도 가격대면 그래도 괜찮네요 :)

담겨나오는 그릇은 일반 밥그릇보다는 조금 큰 사이즈지만,,
아무래도 이것만으로 배불리먹기에는 조금 부족할 수 있어요 ^^;
(그런분들은 사이드 추가도 고려해보시길_ 아니면.. 2차?! ㅋㅋ_)

개인적으로는 반찬 많은걸 좋아하는데.. 일식덮밥은 밥 위에 올려진게 다라서 항상 허한 느낌이 들어요 ㅠㅠㅋㅋ_
또 따뜻한 밥위에,, 얹어지는건 차가운 재료..?!
(스위티즘에겐 알다가도 모를 일식덮밥..ㅋㅋ_)

그래도 깔끔하게 먹기 좋은데다가~
한옥집에서 일식을 즐기는 이색적인 분위기가 있는 곳 :)



영업시간은,, 11:00 - 22:00_
(브레이크타임 15~17시)






혜화역 맛집 대학로 호호식당이었습니다~! > <"


주소 : 서울 종로구 대학로9길 35 (명륜4가 143)
전화번호 : 02-741-2384

 

대학로 일식덮밥
 
e쀼리꼰쥬님의 다른글보기[+1164]
http://blog.naver.com/candystellar
 
댓글 (+4)  
afroman : 가족들과 함께 찾아도 좋겠어요... 2021.10.27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메뉴사랑 : 맛있겠네요. 잘 봤습니다. 2018.09.28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더부러 : 잘 보고 갑니다.정보 감사! 2018.08.13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은빛여우냥 : 연어덮밥 맛있겠어요~ 2018.08.13 한줄답변리플 한줄답변신고
0 / 1000
 
전용유 한통 58마리만 조리 러브콩님 조회 : 1142 추천 : 0
송파구 곤드레밥 맛집 오금동 연화선 산채나물 e쀼리꼰쥬 조회 : 2810 추천 : 0
 
 
음식점정보/지도보기
호호식당
02-741-2384
대학로
1만원 ~ 2만원
불가능
 
서울 종로구 대학로9길 35 (명륜4가 143)
서울 종로구 대학로9길 35 (명륜4가 143)
 
 
 
cj대한통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