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맛집

  • [영금정]일산 해물찜 맛집 원흥역 영금정에서 가족외식
    2020/05/07
    ...익혀 나온 듯 자태 아주 곱죠?;그런데다 기본찬은 어떻고요,,반전 매력 있는 한정식집 찬들로 미역국과 삼색나물에 절로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도라지/느타리버섯볶음/...
    상권 : 원흥역 | 철판요리 | 추천수 : 0 | 작성자 : 퍼셀
  • [빵길따라]연남동 빵집 빵길따라 빵순이들모여~
    2018/12/28
    ...다니다보니 포스팅이 밀려서, ㅏ 니, 귀찮아서 미루다보니 추워질 무렵.. 이제서야 올리게 된 이유다. ㅡㅜ근데, 영문이름 따로 한글 이름 따로인 듯해서,한글이름 없었음 그냥 지나칠 뻔 했다.​...
    상권 : 홍대 연남동 | 베이커리 | 추천수 : 0 | 작성자 : 미사랑
  • [서울왕돈까스]성북동 서울왕돈까스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옛날돈가스 맛집
    2017/11/30
    ...금왕, 오박사네 그리고 ㅕ기 서울 왕 돈가스 세곡 내부는 이런 분위기2층도 있다= 왕돈가스 8천원 등 다양한 돈까스 종류가 있다. 유명인들 사인도 많이 보임. 그런데 성북동에는 왜 돈까스가...
    상권 : 성북동 | 기타한식 | 추천수 : 0 | 작성자 : 서레쥬
  • [해랑스시]서울역 맛집 / 해랑스시 초밥
    2017/04/18
    ...​​​​​장어롤​​장어가 얹어진 롤짭쪼름한 간장소스와 장어는역시나 잘 어울리는 한...
    상권 : 서울역 | 초밥/롤전문 | 추천수 : 0 | 작성자 : 매순간이첫끼
  • [유현한우]도봉구맛집 : 방학동 가족외식은 유현한우
    2017/01/23
    ...우리는 고기를 먹으러 갔다 .;;의정부와 가까워서 좋은 도봉구맛집 유현한우!방학역 3번출구에서 도보로 13분 정도. 골목에 위치해 있지만복잡한게 아니어서 찾기 쉬웠다주택가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가 가족...
    상권 : 방학동 | 갈비 | 추천수 : 3 | 작성자 : 연묵

맛집 Q&A

  • ㅏ.강서구 발산역근처에
    2007/06/19
    "타사래"라고 화로구이점같은게 생긴거같은데.가보신분 안계신가여.ㅠ_ㅠ거기에대한 정보가 한개도없어서.못가고있다는.어디서 얼핏보기론 수입쇠고기쓰는거같이보였는데.먹어도되는건지.-_-..
    답변수 : 9개 | 조회수 : 3450 | 추천수 : 1
  • 여의도 근처에 전망좋은 칵테일바
    2008/06/15
    여의도 근처에 저녁때 술을 한잔 할 일이 생겼는데여의도는 빌딩이 많아서 왠지 전망좋은 칵테일바 같은 곳이 있을 것 같아요~이런 곳 있나요??
    답변수 : 2개 | 조회수 : 7208 | 추천수 : 0
  • 배고프다 부대볶음 맛집좀
    2015/12/31
    부대볶음이 요즘 유행이던데어디가 맛있을까요 서울..?많기는 많은데 이왕 먹는거 좀 맛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알아보고 있습니다.
    답변수 : 1개 | 조회수 : 10167 | 추천수 : 8
  • 충주 롯데마트 근처 맛있는 떡집??
    2008/06/11
    다음주에 시아버지 생신이 있으셔서 충주에 가는데,,혹시 충주 롯데마트 근처에 맛있는 떡집 아시는분??가능하며 네비에 찍어서 나올만한 집으로 알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답변수 : 2개 | 조회수 : 6038 | 추천수 : 8
  • 홍대쪽에 맛있는 떡볶이집있나요?
    2008/05/28
    다음주에 친구가 동네로 놀러오기로했는데 홍대에 가고싶다고해서 홍대를 갈려고 하거든요~홍대쪽에 떡볶이집이나 싸고 맛있게 먹을수있는곳 추천해주세요~!
    답변수 : 15개 | 조회수 : 4347 | 추천수 : 1

요리판

  • 홈메이드오색떡국드세요~
    2015/01/12
    ...ㄲ ㅏ 오~가래떡이 완성됐어여~ ㅔ ㅎ ㅔ ㅑ ㄷ ㅣ ㅑ~~~~~~~~~~~~♬♪ 찬물에 살짝 담궈주고..참기름을 발라주었답니다 식힘망에 잘 식혀두고..하얀 가래떡 완성에 힘입어..오색 가래떡 만들기에...
    추천수 : 2 | 작성자 : 과일짱
  • 집에서 간편하게 만드는 달콤시원한 "떡빙수"
    2014/09/03
    ...다음엔 바나나도 넣어보려구염...<이제 데코까지 올려주면 완전 초간단~ ★ 우유곽 떡빙수 ★ 완성이요!!이상태로 이제 쓱싹쓱싹 비벼서 먹으면 된답니다~ 참 간단하죠잉~?쨘~! 그릇에도 한번 담아봤어요 *^...
    추천수 : 2 | 작성자 : 요쿡
  • 3월 제철음식 봄나물요리 , 세발나물요리 '세발나물김무침'
    2014/03/05
    ...비벼 먹어도 아우 ~~ 맛나요 ^^나물 데치면 항상 양이 부족하잖아요 ~! 세발나물은 숨이 빨리 죽는 편이 아니라 ~~양도 괜찮아용 ^^ 아주 든든해요 ^^ 간간히 해 먹는 세발나물 김무침~! 세발나물 마트에서...
    추천수 : 4 | 작성자 : 푸키베베
  • 데리야끼 치킨덮밥 : 일식으로 맛있게!
    2014/02/04
    ...엄청엄청 잘 먹더라고요~~ ㅏ...부족해..!!!우린 딸까지 대식가였어요~-기름을 살짝 두르고 치킨을 노릇하게 잘 구워주세요.전 이때 허브솔트와 후추 솔솔 뿌려주었어요.전 깎은 통후추 엄청...
    추천수 : 0 | 작성자 : 메이준
  • 밑반찬 요리 : 견과류 멸치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2014/01/21
    ...사용하셔도 되고 만능 밑반찬이에요.-우리딸은 제가 이렇게 만들어 놓으니한 줌 가져가서 과자처럼 먹더라고요. ㅏ.. 그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멸치볶음 맛있게 만드셔서견과류 멸치볶음으로 밑반찬 해결하세용:))
    추천수 : 1 | 작성자 : 메이준

요리 Q&A

  • 망고요리법 좀 알려주세요~ ^^
    2007/06/25
    ...가하면 뭉개질것같고..처음에도 그랬지만 아직도 망고 깍는건 쉽지 않거든요..안에 들어있는 씨앗때문에 깍을때 잘못하면 뭉개지기 쉽거든요..힘들여 열심히 깍아놓은 망고 맛있게 요리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 ^^*
    답변수 : 7개 | 조회수 : 3188 | 추천수 : 1
  • 음식재료 고르기
    2007/08/02
    요즘같은 여름 과일많이 드시죠 ??저도 과일을 무척 좋아합니다특히 수박이라던가 딸기 등등...하지만 막상 수박속을 갈라보면 ~!!연한 주황빛깔 - -;; 덜익었더군요 ㅋ 음식재료를 사거나 과일을 살때좋은...
    답변수 : 5개 | 조회수 : 1694 | 추천수 : 1
  • 혹시..양장피 하는법.
    2011/01/21
    ㅋㅋ양장피 만드는 법 아시는분??시켜먹어보면 간단할거 같은데~~레시피좀 공유해주세요.남편이 요즘 맛들려서 매일 시켜먹을라고 하네요가격대비 뭐 특별히 들어간게 없는 듯 해서요부탁드립니다.
    답변수 : 13개 | 조회수 : 5815 | 추천수 : 20
  • 오이소박이
    2010/04/23
    집에서 오이소박이를 조금 해먹으려고 합니다..맛있게 하는 레시피좀 알려주세요..................
    답변수 : 6개 | 조회수 : 2986 | 추천수 : 7
  • 요리 이름 좀 알려주세요.^^
    2009/09/07
    안녕하세요.ㅎ 다름이 아니라, 아래 사진의 요리 이름 좀 알려주세요.ㅠ제가 요즘 요리이야기 뭐 이런 글을 쓰고 있는데요. 레시피라든지, 맛집 소개라든지, 평가 이런게 아니라그냥 단순히 제가 연애하면서 함께 했던...
    답변수 : 3개 | 조회수 : 2360 | 추천수 : 5

매거진

  • 포토존주방저울
    2017/07/29
    공간차지를 안해서 좋은 주방저울.접어서 휴대용으로도 좋고, 보관하기도 좋아요.
    추천수 : 1 | 작성자 : 밥심은국력
  • 포토존커리&난
    2015/11/24
    커리&난
    추천수 : 3 | 작성자 : 배남매
  • 포토존떡볶이
    2015/07/17
    쿨피스랑 먹는 매콤한 떡볶이~~홈메이드랍니다.^^
    추천수 : 10 | 작성자 : 밥심은국력
  • 포토존망고빙수
    2015/05/31
    빙수와 빵입니다^^날씨가 더워서 이런 음식이 좋은 것 같아요
    추천수 : 6 | 작성자 : 진이맘
  • 포토존치즈듬뿍~스파게티 그라탕
    2015/02/13
    스파게티에 치즈 둠뿍 올려서 폭풍 흡입!
    추천수 : 3 | 작성자 : 보조개왕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