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판닷컴맛집

  • 추천맛집
  • 맛집신문고
  • 맛집Q&A
삼각지역 맛집 추천해주세요
달애토끼 | 2009.07.09 | 과일상자 :0box | 답변:3 | 조회:10794
받은 추천수
삼각지역 맛집 추천해주세요
답변하시면 씨앗 5개를, 답변이 채택되면 씨앗 +10개를 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등록 되었습니다.
질문자채택, 네티즌채택
re:삼각지역 맛집 추천해주세요
 도로사랑 | 2009.07.09
질문자 인사
좋은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질문자에 의해 채택되어 씨앗 10개를 드립니다.

삼각지역에 유명한 맛집들 많이 있지요~~~ㅎ

 

1. [원대구탕]...02-797-4488...서울시 용산구 한강로1가 142-4

삼각지역 4호선 1번 출구, 6호선 13번 출구, 보훈청 뒤 먹자골목

[자원대구탕]과 함께 30년 이상 내공의 유명한 대구탕집.

번호표 받아서 한참을 기다려야 하지만 맛은 완전 대박입니다

대구탕(7,000원), 내장탕(7,000원)

오늘 같이 비오늘날엔 대구,내장 반반 주문하여 소주한잔 하시면 좋지요~~~!!

 

예전에 부산 파견근무할때..너무 먹고싶어서 포장해 가지고 내려간 적도 있습니다~~ㅋㅋ

 

 

2. 원대구탕집 입구에 [평양집]...02-798-3989...서울시 용산구 한강로1가 137-1

양, 곱창 전문점으로 20년 이상 내공의 유명한집입니다...가격은 뭐 그닥... 

양(국내산/25,000원), 곱창(국내산/19,000원)

 

3. 길 건너편(8번 출구)에 [한강집]...02-716-7452...서울시 용산구 한강로1가 257-9

이곳 또한 아주 유명합니다...얼큰하고 시원한 생태찌게(생태매운탕) 맛이 일품입니다...

단, 1인분 11,000원으로 가격은 조금 있다는거...!

 

4. 남영쪽 길 건너엔(11번출구) [명화원]...02-792-2969...

군만두짬뽕, 탕수육이 아주 유명한 중국집입니다...

예전엔 4시면 영업을 끝내서 퇴근 후 달려갈 수 없는 아쉬움이 있었는데 현재는 7시까지 영업합니다...이곳도 줄이 장난이 아니라는거 참고하세요~~~ㅇ

탕수육(15,000원), 군만두(4,500원), 짬뽕(4,000원), 자장면(4,000원)

 

 

 

 

re:삼각지역 맛집 추천해주세요
딸기쿵 | 2009.07.11

삼각지역 1번출구로 나오면 우리은행 보이고 멀리보면 참 대구탕집 간판이 보이실꺼에요.

이곳에서 옆골목으로 조금 들어가면 원대구탕이라고 있습니다.

대구가 신선해서 더더욱 맛있는 곳이구요. 볶아먹는 밥이 별미에요~

예전엔 줄서서 기다려야했었다고 하더라구요.

re:삼각지역 맛집 추천해주세요
산산물물 | 2009.07.10

앞에 분(도로사랑님)이 좋은 곳을 잘 소개하셨네요.

 

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평양집? 넘 비싸서요... 오히려 그 옆에 있는 봉평집이 보다 서민적!

 

한강매운탕? 생태찌개 1인분이 만원이 넘어가고 그리 맛있는지도 잘 모르겠어요...

오히려 봉평집 골목길에 있는 생선구이집 삼오식당이나

그 옆에 백반집에서 그날 그날 달라지는 다양한 맛의 메인(찌게, 볶음...)과 반찬이 더 땡겨요.

 

명화원? 정말 유명하고 맛있는 짬뽕, 탕수육, 짜장면을 자랑하지요...

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12시 30분전 즉 11시 30분부터 그렇게 길게 줄서서 기다리면서 꼭 먹어야 할지 잘 모르겠더라구요...ㅠㅠ

글구 좀 한가한 시간 대를 찾아서 3시 정도에 가면 장사 안해요..OTL...

맛은 끝내주지요^^*

 

저녁시간엔 봉평집 맞은편 동해쭈꾸미집도 좋아요.

고추장 비법 양념에 버무려진 제주또X돼지와 쭈꾸미의 환상적인 만남은 하염없이 이슬이 옷(뚜껑)을 벗겨야해요...ㅋㅋ

 

우리은행 뒷골목에 있는 잔치국수, 김밥집으로 유명한 옛집...

슈퍼 옆 콩국수 해물파전집...

 

일일이 다 설명 못드리지만 정말 삼각지 골목에는 서민냄새가 폴폴나면서 맛도 좋은 곳이 참 많아요. 

한번 천천히 걸으면서 사람이 많은 집에 불쑥 들어거 맛을 보고 평가하시길!

 

    

목록
맛집, 요리전문가 퍼스트모집
기미상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