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튀긴 따끈따끈한 돈까스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오픈 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건너편 로데오 거리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왼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바로 2층에 돈까스킹이 보인답니다. 오픈한 지 2주 정도 되었다고 하는데 벌써 입소문이 났는지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이곳은 성인은 8000원, 소인은 5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돈까스를 비롯한 각종 메뉴들이 무한리필 되는 곳이에요. 저렴한 가격의 다양한 안주들도 준비되어 있어 맥주 한잔 즐기기에도 그만일 듯 해요. 내부로 들어서니 캐쥬얼한 분위기가 눈에 띄어요. 특이하게 천장에 사이키 조명이 설치되어 클럽 분위기를 물씬 내어주고 있었어요.
무한리필 돈까스
오픈키친에서 위생적으로 갓 튀겨져 나온 돈까스가 가득가득해요. 생선까스, 치킨까스, 안심과 등심 돈까스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돈까스는 물론이고 포테이토, 단호박 튀김, 치즈스틱 등 그때 그때 달라지는 다양한 튀김류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무한리필 돈까스
보통 돈까스 전문점에 가면 1인 가격이 만원대가 훌쩍 넘어가잖아요. 셀프 bar에 가득 준비되어 있는 각종 돈까스를 보니 벌써부터 마음이 흐믓해지네요. 눅눅해 지지 않도록 그때그때 적당량을 튀겨 내놓아 바삭바삭한 맛이 살아있어요.
무한리필 돈까스
튀김옷의 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요?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한입 맛을 보니 섬세한 맛에 사르르 녹아 내리더라구요. 고기의 맛이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 술술 넘어갔어요. 다양한 소스도 준비되어 있어 취향대로 맘껏 즐기기만 하면 된답니다.

무한리필 샐러드 / 냉모밀 / 카레 / 흑미밥
돈까스와 겹들여 먹을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오리엔탈 소스를 뿌린 신선한 야채 샐러드와 비트로 곱게 물들인 양배추 피클은 상큼한 맛과 아삭함이 살아있어요. 식판, 개인 접시 등에 예쁘게 담아내니 여느 집 정식메뉴 못지 않답니다.

무한리필 샐러드 / 카레 / 냉모밀 / 볶음밥
돈까스를 양껏 먹은 후 시원한 냉모밀로 입가심을 하니 여기가 지상낙원이네요. 다진 쪽파, 김, 갈은 무, 고추냉이 그리고 살얼음 동동 띄운 육수가 준비되어 있어 내 입맛대로 만드는 재미도 있어요. 게다가 고슬고슬한 볶음밥과 토핑이 가득한 카레까지 준비되어 마치 부페에 온 듯 한 기분이었어요.
무한리필 탄산음료 / 디저트
이곳은 돈까스 먹을 때 필수인 탄산음료까지 무료랍니다. 식사 후에는 전용 머신을 이용해 원두의 진한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커피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보장된 곳이에요. 와~ 이렇게 장사해서 남는 게 있을까 싶더라구요. 그 넉넉함에 홀딱 반해버렸어요. ^^
돈까스킹의 왕관을 쓰고 먹으면서 인증샷을 올리면, 다음에 식사할 수 있는 1인용 무료 상품권도 주는 깜찍한 이벤트와 10번 방문을 하면 무료 식사가 가능한 스탬프 카드 행사도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즐거움을 주는 곳이에요. 맛과 멋, 재미까지 가득한 이곳을 여러분께 강력추천해요!
무한리필의 넉넉함은 물론 신나는 음악과 반짝이는 조명에 흥이 절로 나는 곳이었어요. 아이들 생일파티에도 그만이고 저렴하게 가족끼리 외식하기에도 안성맞춤 일 듯 해요. 아무리 싸도 맛이 없으면 소용없는데 이곳은 맛이면 맛! 양이면 양! 모든 조건이 딱 맞아 떨어져 압구정의 새로운 명소가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댓글 (+2)  
사회초년생 : 잘 보고 갑니다. 2012.01.20
singer82 : 여기 진짜 좋네요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를 무한으로 먹을수있고 탄산음료까지 무한이라니... ^_^ 2012.01.19
0 / 1000

2014년 9월 21일 오전 0시 50분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