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한적한 곳에 자리잡은 도치는 세련되고 빈티지한 인테리어로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손꼽히는 곳이에요. 바깥에는 작은 테라스가 있고 실내는 와인바같이 꾸며져 있어 분위기가 한층 업되네요. 오픈 되어 있는 주방은 피자를 만드는 과정도 한눈에 볼 수 있어 재미있고 위생적이라 마음에 들어요. 도치의 수제 화덕피자는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되네요.
상당히 낯익은 듯한 이곳의 메뉴들은 논현역에 위치한 도셰프와 패밀리 매장으로 이름에서 보듯 성이 도씨인 도셰프는 동생이, 이곳은 도셰프의 형이 하는 정통 이탈리아 화덕피자집입니다. 일행들과 메뉴판을 살펴보고 다양하게 골고루 주문했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채소초절임과 할라피뇨가 입맛을 돋우네요.
감베리 에 풍기 샐러드
새우와 4가지 버섯, 홈메이드 썬드라이 토마토에 발사믹, 갈릭소스로 맛을 낸 샐러드에요. 예전에 도셰프에서 먹어봤던 샐러드인데 버섯에 밴 소스느낌이 완전 다르더라구요~ 매장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맛은 다 최고네요. 통통한 새우와 싱싱한 샐러드가 환상적인 궁합이에요!
포르마지 & 애플샐러드
담백한 고르곤졸라 치즈와 아삭한 사과가 만나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샐러드죠! 수제비처럼 쫙쫙 찢어져서 들어가 있는 끼리 크림 치즈는 사과와 함께 먹어주면 치즈의 담백함과 사과의 아삭함이 조화를 이루며 입안에서 착착 감긴답니다.
홍합 나티보
보리와 소정강이, 콘길리에로 맛을 낸 매콤한 지중해식 홍합 요리예요. 살짝 매콤한 토마토소스도 맛있었지만, 보리가 들어간 점이 신선했어요. 식감도 굉장히 풍부해서 제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홍합 요리는 와인과 잘 어울려서 나중에 와인 마시러 올 때 이 요리를 주문해주면 딱 일 것 같네요.
감베리 크레마
도치만의 특별한 크림소스에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얹어 떠먹는 재미가 쏠쏠했던 매콤 고소한 파스타! 오븐에 구워서인지 그릇이 뜨끈뜨끈하게 나와 더욱 맛이 배가 되었어요. 조개 모양의 꼰낄리에, 길쭉한 펜네 면에 치즈가 숭숭 녹아 있어서 한입한입 먹을 때마다 그 맛이 끝내줍니다.
버팔로
큼직 큼직 들어간 버팔로 치즈와 토마토 소스가 너무나도 잘 어울렸던 파스타예요. 토마토의 단맛이 빠져 나온 마일드한 소스는 치즈와 함께 숟가락으로 떠먹으니 굉장히 고소하고 담백하네요.면도 적당히 삶아져 있어 정말 맛있었어요.

프로슈오 에 루꼴라
프로슈토 크루도, 모짜렐라 치즈, 파르마지아노 레지아노와 풍부한 루꼴라의 조화가 최고였던 피자에요. 정말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맛이 끝내줬답니다. 짭짤한 프로슈토 크루도와 향긋하고 쌉쌀한 루꼴라가 잘 어우러져 피자의 맛을 한층 더 높여줘요~ 루꼴라는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기운회복을 도와준다고 하네요.

꽈트로 스타지오네
고르곤졸라, 버섯, 햄, 올리브, 홈메이드 썬드라이 토마토가 들어간 하프&앤 하프의 피자도 아닌 4가지의 맛을 즐길 수 있어 너무 너무 행복한 피자예요. 고르니쵸네라 불리는 피자 테두리 부분이 통통하니 부풀어 올라 바삭하니 고소했어요. 쫄깃한 화덕피자의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었네요. 데이트하러 둘이서 방문하면 인기 만점으로 주문할 피자예요.

꽈트로 포르마지
피자계의 아이콘인 고르곤졸라에 4가지의 다양한 치즈가 들어가 환상적인 궁합을 이루고 있는 피자예요. 지금까지 먹은 여러 가지 치즈 믹스드 피자 중에서 가장 최고였어요. 두툼한 치즈의 푹신함이 느껴지는데 달콤한 꿀을 찍어먹으면 그 맛이 가히 환상적이네요. 도치를 방문하면 꼭 한 번 먹어봐야 하는 강추 메뉴랍니다.

디저트
이곳의 셰프는 이전에 나폴레옹 제과점 수석 파티쉐라는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수석 파티쉐가 만드는 디저트는 그 경력을 증명하 듯 맛이 정말 최고예요. 베이커리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하나같이 훌륭한 맛을 가지고 있답니다. 다음엔 디저트만 즐기러 와봐야겠네요.

모양도 이쁜 초콜렛디저트에 타르트파이를 일단 먹어 보고나니, 그 맛은 보장할 수 있어서 다음에는 초콜렛 디저트에 커피 한잔 하러 가도 좋을 듯해요. 피자 도우는 셰프의 특별 레시피 대로 만드는 것으로 좋은 것만 엄선하여 정성을 다하니 더 신뢰가 가는 것은 당연하겠죠? 제대로 된 정통 화덕피자와 다양한 초콜렛 디저트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 한번 꼭 방문해보세요.
피자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도치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서 데이트 장소로도 그만이에요. 카페처럼 디저트와 음료를 마시면서 수다 떨기에도 좋아서 식사하고 나서 다른 곳으로 후식 먹으러 갈 필요가 없답니다. 피자는 물론 피자 도우까지 맛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도치를 강추합니다.
댓글 (+2)  
산산물물 : 눈이 정말 호강합니다! 2011.10.21
zunv : 와~ 분위기도 좋고 완전 먹음직스러워보여요 !! 2011.10.18
0 / 1000

2014년 9월 3일 오전 3시 40분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