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화려한 야경, 더불어 감미로운 음악이 바로 내 앞에서 생생하게 연주되는 그 곳! 거기에 감칠맛 나는 근사한 요리가 함께하는 곳이에요~ 푸르게 높은 하늘, 새하얀 구름 위에서 내려다보는 탁 트인 경치는 빽빽한 빌딩 숲을 잠시 잊게 해줄 거예요. 눈과 귀, 코와 입이 모두 행복해지는 곳이에요~
스프, 식전빵
메인 요리인 매운 닭고기 요리와 함께 제공되는 스프와 식전빵이예요. 기본으로 나오는 요리임에도 스프는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고, 갓 구운 빵도 너무나 맛있었어요.
소고기 야채샐러드
고기의 육질이 다른 소고기 야채샐러드~ 상큼한 야채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맛이 좋아요. 야채의 크기가 좀 커서 먹기에 불편함이 있긴 했지만 신선함이 느껴졌습니다.
매운 닭고기요리
평소 자극적인걸 좋아해서 살짝 밋밋한 느낌이 없지않아 있었지만, 닭고기도 잘 익었고 꽤 괜찮은 맛이었어요~ 어른들이 다 좋아하실것 같은 맛이예요. 식당이 고급스럽다 보니 양이 적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요리들이 푸짐하게 나와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마르게리따 피자
피자도 꽤 큰 편이라 깜짝놀랐어요. 맛은 두말 할 것 없이 맛있었습니다. 느끼하지 않고얇은 도우가 참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곳보다 재료의 풍성함과 함께 원래 재료의 맛을 살려 담백하면서도 깔끔했어요. 대부분의 요리들에서 느껴지는 재료의 신선함과 소스와의 조화도 훌륭해요!

내부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있고,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이 함께 어우러져있는 참 좋은 공간이었어요. 무엇보다 기본으로 나오는 빵과 후식커피가 맛있고, 바에서 만들어주는 칵테일도 맛있고 근사해요.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무엇보다 야경이 에뻐서 오붓한 분위기가 아주 좋았습니다.
댓글 (+4)  
메롱~^^ : 어떤곳인지 궁금하네요/ 2011.06.25
금빛깔 : 천상의 맛이 어떤것일까요 ㅎㅎㅎ 2010.03.09
cooke : 전망이 좋겠군요~~ 2009.08.18
@@@@ : 깔끔한 분위기가 맘에 드네요 2009.08.08
0 / 1000

2014년 9월 16일 오후 10시 10분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