값비싼 양대창, 소갈비를 무한리필로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양천지 신논현점에 다녀왔어요~ 강남역, 신논현역 인근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손색없는 곳으로 여럿이 모여 술 한잔 기울일 때 안주 걱정 없이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답니다. 게다가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발레리노' 출연진들이 모델이라 더욱 친근하네요~ 코스메뉴는 A,B,C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가격이 높아질수록 메뉴가 더 추가된답니다.
일인당 얼마이니 예산 맞출 필요 없이, 눈치 볼 필요 없이 양대창과 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어디일까요? 바로, 양천지 이죠! 지난번 신사점에 이어, 이번에는 신논현역점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회사와도 위치가 가까워서 발걸음도 가볍게 이동했네요~ 깔끔한 실내가 인상적입니다. '여럿이서 방문하기 좋은 데가 어디 없을 까' 하고 가끔씩 고민될 때가 있는데 이 정도면 아주 좋겠네요!
기본찬
달콤한 단호박 샐러드는 단호박이 콕콕 박혀있어 부드럽고 맛있어요~ 상추겉절이는 양대창 먹을 때 느끼함을 싹 달래줄 수 있기에 찰떡궁합을 이루죠. 상추겉절이도 그렇고 해파리무침 역시 양념이 맛있게 어우러져 먹기 좋았답니다. 동치미국물은 고춧가루를 띄워 칼칼하고 시원한 맛을 더해주었어요. 마지막으로 예쁜 어묵이 올려져 먹기 아까웠던 계란찜은 짜지도 않고 후루룩 떠 먹기 딱 좋았어요~
양념갈비
큼직한 갈비와 빨간 색상의 고기가 "얼른 날 구워줘" 하고 유혹 하는 듯 하네요^^ 어마어마한 양의 길쭉한 양념갈비를 불판에 올려봅니다. 때 마침 나온 양대창! 이건 익는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한쪽은 양대창에게 양보 했어요~ 반씩 나눠서 굽기 시작합니다. 다 구워진 고기는 야채와 함께 냠냠~ 일행들과 몇 번은 리필해 서 먹었네요^^
양념우삼겹
양념소스가 달달하니 입에 착 붙었던 양념우삼겹이에요. 달콤한 고기소스를 좋아하신다면 대 만족 하실꺼에요. 얇게 썰어 차곡차곡 양념에 재워진 우삼겹 역시 무한리필로 마음껏 먹었네요~ 두께가 얇아서 금세 구워진답니다. 소스 맛이 좋아 자꾸 먹게 되더군요. 양파초절임과 함께 싸먹으니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떡갈비
아이쿠! 벌써 나오면 안 되는데~ 오늘의 주인공 양대창을 아직 맛보지 못했는데 말이죠^^ 그래도 마을 안 볼 수 없죠! 역시나 달달한 맛 이었구요~ 다들 젓가락이 바빠졌답니다.
갈비살
양념고기만 먹다 보면 사실 조금 질릴 수도 있잖아요~ 그래서 이쯤에서 맛본 갈비살은, 양념이 안 되어서 뭔가 한번 분위기를 전환을 해 주는 것 같아서 더욱 반갑네요. 그래야 앞으로도 다시 열심히 먹을 수 있으니 말이죠.^^

차돌박이
오호호! 차돌이 익어갑니다~ 기름이 쫙 빠지면서 과자 같이 고소해지는 맛이 포인트죠! 금방 익으니 타지 않게 조심조심 구워줍니다. 양념장도 제공이 되는데 그래서인지 물리지 않고 계속 먹게 되네요!

양대창
큼직한 냉면 그릇에 담겨 나오는 양대창!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이렇게 푸짐하게 나올 수 있겠죠?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군요^^ 대창의 굵기나 상태가 조금 차이가 있지만 가격대를 생각하면 고소하게 먹을 수 있는 꽤 괜찮은 퀄리티에요. 가격 부담으로 양대창을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곳은 진짜 흔치 않은데, 이번 기회에 제대로 한번 배를 채워봅니다. 다른 집 1인분 가격으로 무한리필이라니, 회식장소로 이보다 더 좋을 수 없겠죠?

식사(냉면/된장찌개/양밥 중 선택)
물냉면은 얼음이 동동 띄워져 고기 불판의 열기를 한방에 시원하게 해주네요. 오이, 새콤한 무, 다대기, 삶은계란 등이 올려져 있어요~ 비빔냉면역시 냉면육수가 자작하게 들어가 있어요. 냉면 색깔이 어두운 것을 보니 칡냉면 같았어요. 시원한 맛에 한 그릇 뚝딱 비워버렸답니다.

남자분들은 여기서 회식하면 거의 끝장나지 않을까 싶을 정도였어요^^ 이런 가격에 어디서 이렇게 푸짐하게 다양하게 즐기겠어요! 또한 무엇보다 메뉴들이 맵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과 함께 가도 좋을 것 같더군요. 아이들은 양념갈비나 우삼겹을 먹고 어른들은 양 대창을 먹으면 되니 말이에요! 배부르게 기도 마음껏 먹고 냉면도 입맛에 맞게 맛있게 먹고 나니 아주 뿌듯한 기분까지 들었습니다.
양대창은 기본으로, 우삼겹 등 다른 고기 메뉴들도 열심히 리필해서 먹었네요. 처음부터 끝까지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평소에 양, 대창 좋아하지만 가격 때문에 부담스러웠다면 확실한 선택이 될 수 있는 곳 이에요. 강남이라 지역적으로도 위치가 좋으니 친구들과의 다가오는 약속 장소는 이 곳으로 정해보려고요.
댓글 (+7)  
곱창전골 : 맛있겟네요 2011.09.27
메롱~^^ : 맛있겠네요/ 2011.08.23
히밤이 : 우와~ 맛있겟다 힝~ 2011.08.11
수쪙 : 꼭 가봐야 겠어요 2011.07.20
웅냥냐 : 양대창!! 와우 2011.07.19
고기국수 : 맛있겠어요 2011.07.19
수진멈 : 맛있겠네요 2011.07.18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