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에 하나밖에 없는 샤브샤브 전문점이에요. 이미 분당뿐만 아니라 타지역에도 입소문이 난 곳답게 유명 연예인이 다녀간 흔적들이 가득하네요. 이곳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맛뿐만이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한다는 점이에요. 화학조미료는 일절 배제하고 원재료 자체의 맛을 그대로 살린 깔끔한 맛이 특징이랍니다.
식당 안으로 들어서기 전 간판에서부터 화수목의 세련된 이미지가 느껴지네요. 기대감을 안고 내부로 들어서니 모던한 분위기에 소품으로 캐쥬얼한 멋을 더한 화수목은 분위기와 맛 모두를 중요시하는 손님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곳이었어요. 내부는 넓은 홀과 룸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룸 안에 인테리어 요소인 벽돌로 장식한 벽면이 운치를 더해주었답니다.
화수목 스끼야끼
단단한 무쇠 냄비 위에 싱싱한 배추, 소고기, 버섯, 파 등의 각종 채소를 넣고 후추를 뿌려 완성하는 메뉴랍니다. 눈앞에서 직접 조리를 해 주시고 게다가 채소를 제외한 재료는 후추 한가지 뿐이라니…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을 거 같았어요. 특히 같이 제공되는 달걀 노른자에 콕 찍어 맛보면 그 고소함이 이루 말할 수가 없네요. 이렇게 먹는 게 정석이라고 합니다.
화수목 스끼야끼
스끼야끼를 다 먹고 나면 서비스로 국수전골을 만들어 주신답니다. 천연 재료로 우려낸 육수에 채소, 두부, 유부 등 온갖 전골 재료를 넣어 바글바글~ 또한 치자, 클로렐라, 파프리카로 색을 낸 삼색국수를 넣어 맛보면 색도 예쁘지만 그 든든함이 일품이었어요.
한우 차돌박이 샤브샤브
와~ 꽃처럼 피어난 마블링이 보이시나요? 일행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어요. 특히 이곳의 육수는 메밀, 다시마, 표고버섯에 다양한 야채를 넣어 일주일 정도 숙성한 것이라고 해요. 제대로 우려낸 육수에 최상급 재료들로 완성한 이 맛! 상상이 되시나요? ^^
단호박전 / 웰빙죽
노오란 빛깔이 너무도 고와요~ 보통 죽으로만 맛보던 단호박으로 전을 부쳐낼 생각은 어찌 하셨을까요? ^^ 고소하면서도 은은한 달콤함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이름 그대로 건강에 최고일 것 같은 웰빙죽! 샤브샤브 육수에 우러난 각종 재료의 맛이 그대로 살아있어 힘이 불끈 솟는 기분이 났답니다.
치즈 계란말이 / 메밀국수
계란을 얇게 겹겹이 부쳐서 크기도 큼직큼직한 폭신한 계란말이에요. 계란말이에 들어간 체다치즈와 모짜렐라치즈의 고소한 향이 솔솔 나니 침샘이 마구 자극되었답니다. 입안을 싹 개운하게 정리해준 메밀국수는 하절기에 판매되는 메뉴인데 이때 아니면 못 먹는 별미랍니다. 깔끔한 국물과 푸짐한 양에 일행 모두 대만족했어요.
모듬 새우튀김
중하, 칵테일 새우, 새우튀김 과자까지, 그야말로 세상의 모든 새우튀김이 여기 모였네요.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진 새우튀김을 먹고 있노라니 시원한 맥주 생각이 간절했는데 마침 화수목에서 생맥주 2+1 행사를 하더라구요. 머스터스 소스에 콕 찍어 한 입, 맥주 한모금이면, 캬~ 정말 세상 부러울게 없다니깐요. ^^
좋은 곳을 발견하면 기분도 좋지만 사랑하는 사람들이 가장 먼저 생각나죠? 이곳은 저희 어머니가 제일 먼저 생각났던 곳이에요. 그만큼 맛도 건강도 무엇 하나 빠지지 않았답니다. 음식은 무엇을 어떻게 취하느냐에 따라 사람에게 해가 되기도 하고 득이 되기도 하는데 이곳에서는 어떤 메뉴를 맛봐도 득이 될 거 같아요.
음식은 물론 사용되는 식기 하나까지 사장님 손길이 안 닿은 것이 없다고 해요. 백문이불여일견이라고 음식은 드셔보시면 아실꺼에요. 이곳 사장님께서 추구하는 음식에 대한 철학이 고스란히 뭍어 나온답니다. 불량 업체들이 난무하는 요즘! 정말 믿을 수 있는 맛집으로 여러분께 추천해요.
댓글 (+27)   현재: 1 / 2
yosaka : 우와`~>_< 2011.02.05
sasak : 맛있어보이네요. 2010.12.25
목탁언니 : 맛있게 보이네요 2010.09.11
아일랑 : 삼색국수가 먹음직 스럽네요 2010.03.25
늘1새1롬 : 어머님 칠순인데 한 번 모시고 가봐야겠어요~~꿀꺽~!!! 2010.03.04
tocktocky : 먹기 아까울 정도로 보이네요 가고시포~~ 2009.08.24
짱아야 : 우와 화수목에서 식사하고 시퍼요''''ㅋㅋ 2009.08.20
숙재용사랑 : 비용이 부담스러울 듯 하네요... 2009.07.23
가을단상 : 우 대게다 2009.07.23
민의나라 : 최고네요. 2009.07.22
투명-하트 : 먹고 싶네요.. 2009.07.22
풍풍이ll : 호오 게요리 +ㅁ+ 2009.07.21
검은샌달 : 좋은고기에 깔끔한 사이드메뉴까지 좋아요 2009.07.19
산산물물 : 눈돓아 가요~~ ..ㅋㅋ 2009.07.19
bteddy : 침 넘어간다... 2009.07.16
0 / 1000
 
1 2